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맥스 1G 골프화

by 영홈스 2019. 8. 7.


남자 골프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맥스 1G 
컬러 : 화이트+화이트+검 라이트 브라운
스타일 : AQ0863-101



나이키 에어맥스 1G는 골프 코스를 위한 디테일로 아이콘의 격을 높입니다. 오버레이는 오리지널 에어맥스 1의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결같이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한 번 경험해 보세요.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맥스 에어 유닛으로 걸음마다 쿠셔감을 더했으며, 첫 티에서 마지막 그린까지 편안합니다. 그리고 무봉제 오버레이로 물이 스며들지 않습니다. 그라운드의 물기을 차단하여, 최적화된 착화감을 느껴 보십시오.  힐 부분의 투명 맥스 에어 유닛이 한 걸음 한 걸음마다 쿠션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통합 트랙션 패턴으로 그립력을 강화시켰으며, 오리지널 나이키 에어맥스 1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디테일과 전체적으로 적용된 파이론 폼 중창으로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유지해 줍니다. 뒤꿈치의 나이키 에어 로고가 음각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나이키의 분절형 통합 트랙션에서 영감을 받은 밑창이 발과 함께 유연하게 휘어져, 뒤꿈치 부터 발가락까지 매끄러운 동작 전환을 제공합니다. 음각 아이스테이로 내구성이 향상 되었습니다. 본 모델의 갑피 재질은 합성플라스틱과 합성피혁, 폴리에스테르을 상용했으며, 중창은 인젝션 파이론을 적용했습니다.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