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리액트 Sertu

by 영홈스 2019. 11. 8.


나이키 남자 신발 라이프스타일 
모델명 : 나이키 리액트 Sertu
컬러 : 클럽 골드+블랙+위트+브라이트 세라믹
스타일 : AT5301-700



반사소재 선포 언더레이, 라벨및 마이크로브랜딩. The 10th 빌 바워맨이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복무했던 군부대에서 영감을 받은 The 10th는 세계 어디서나 받아들일 수 있는 밀리터리 의류와 워크웨어를 선보입니다. 스트리트 스타일에서 실용성의 범위를 넓히며, 근사한 디자인과 편안함을 위해 오래 시간 사랑받은 디자인에 나이키만의 혁신을 결합하여 가능성을 예찬하고, 재해석하며, 확장합니다.



나이키 리액트 Sertu는 얇은 반투명 설포, 기술적인 신발끈, 코팅 처리된 힐 웨빙으로 현대적인 느낌과 전통적인 요소의 대조를 이룹니다. 밑창의 돌기형 고무도트가 오래도록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The 10th에 새룹게 등장한 워크웨어 레이블인 나이키 리액트 세르투는 뛰어난 신뢰도와 나이키의 혁신성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수공예적인 요소와 현대적이고, 기술적인 기능성을 겸비했습니다.  클래식한 모카신 실루엣과 밀리터리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이 만나 도심의 거리 속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으로, 새롭고 실용적이면서도 웨어러블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본 제품은 나이키 리액트 기술이 걸음에 쿠셔닝을 더해, 하루 종일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힐 클립 디자인으로 뒤꿈치 부분의 고정력이 탁월합니다. 가죽과 합성소재, 직물 소재를 조합한 갑피로 핸드메이드 느낌을 연출합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그리고 본 제품의 갑피재질은 소가죽43%을 사용했으며,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을 적용, 텍스타일을 적용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