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x 올리비아 킴 에어 모와브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19. 11. 24.


나이키 여자 신발 라이프스타일 
모델명 : 나이키 x 올리비아 킴 에어 모와브
컬러 : 블렉+짐레드+라이트 브리티쉬 텐+지오드 틸
스타일 : CK3312-001



본 모델은 90년대 복고풍 디자인을 재현하는 멋진 아웃도어 신발은 어디로든 데려다줍니다. 그리고 나이키 x 올리비아 킴 에어 모와브는 90년대의 가장 아이코닉한 신발과 트렌드를 추억하고, 이를 여성에게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선보이려는 올리비아의 열정으로 탄생했습니다. 푹신한 에어 솔과 허라치 기술의 완벽한 기능성을 담고, 반점 무늬의 중창을 처음으로 선보인 전설적인 디자인은 스니커즈계의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막을 덮은 모래의 색조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액센트는 일상에서 벗어나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모험을 떠나는 장면을 상상하게 끔합니다. 90년대 신발문화를 엿 볼수있는 얼룩덜룩한 솔과 복고풍 색상,헤리티지 로고와 함께, 폭 조절이 가능한 신발끈과 하이 탑 디자인은 90년대 스타일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사상최초로 에어 모와브와 오리지널 허라치 로고가 동시에 갑피를 채우며, 근사한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화려한 패션 스타일과 열정적인 파티로 가득했던 올리바아의 추억 속 뉴욕에서 영감을 받아 이 스니커즈는 사이즈가 맞지 않아 눈으로 보이는 데에만 만족해야 했던, 90년대의 신발을 재해석한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이제 꿈에 그리던 신발을 여성 사이즈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