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X 운동화 추천

by 영홈스 2018. 8. 19.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X 운동화는 열정적인 러너의 자연스러운 스텝과 편안한 움직임을 위한 여성용 운동화입니다. 에너지 리턴 기능의 부스트(Boost)와 유연한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가 조화를 이루며 완벽하게 발에 적응하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사합니다. 그립감이 뛰어난 아웃솔이 젖은 표면과 마른 표면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선사합니다. 울트라부스트 X 운동화는 양말 같은 핏과 에너지 리턴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러닝화 타입으로 부드러운 유연성, 다양한 활용도, 프리미엄 쿠셔닝을 갖춘 운동화 입니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X WOMEN'S RUNNING 운동화는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신는 순간 발을 감싸면서 유연한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초경량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본 모델은 발의 형태에 즉시 적응하는 특별한 컴프레션 핏의 어댑티브 아치 구조 아라미스(ARAMIS) 테크놀로지를 사용하여 향상된 핏을 제공하는 일체형 미드풋 서포트 입니다. 






발 아치 부분의 안정감을 위한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은 여성의 발을 위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뒤꿈치 주위의 안정감을 강화시키고 아킬레스건의 움직임을 최적화하는 듀얼 덴시티 3D 힐 카운터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X 운동화 자연스러운 유연성으로 에너지 넘치는 스텝을 유도하는 스트레치웹(Stretchweb) 아웃솔, 최상의 접지력을 전달하는 컨티넨탈 러버(Continental™ Rubber) 아웃솔이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모델의 중량은 234 g 이며 사이즈 기준은 250mm 입니다. 







본 제품은 미드솔 Midsole 굽높이는  9.5 mm 입니다. 참고로 뒤꿈치는 27.7 mm 이고 앞발은 18.2 mm로 설계 되었습니다. 여성 러너를 위한 디자인입니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X 운동화를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