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울트라부스트 20

by 영홈스 2019. 12. 14.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모델명 : 울트라부스트 20
제품코드 : EF1042 
컬러 : WHITE 




새로운 하루, 새로운 러닝. 매일매일 최상의 질주를 이끄는 하이 퍼포먼스 슈즈를 만나보세요. 발을 감싸는 니트 갑피가 꼭 맞는 핏을 제공합니다. 정교하게 배치된 스티치드 보강 디테일이 최적의 위치에 지지력을 더해줍니다. 부드러운 엘라스테인 뒤꿈치가 더욱 편안한 핏을 선사합니다. 



반응성이 뛰어난 쿠셔닝이 지면을 밟는 모든 스텝에 에너지를 전달하고 멈추지 않는 러닝을 리드합니다. 최적의 지지력을 갖춘 혁신적인 아디다스 러닝화, 양말처럼 꼭 맞는 편안한 핏,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직물 갑피을 적용했습니다.



단단한 핏을 더해주는 맞춤형 섬유 배치(Tailored Fibre Placement), 하이 퍼포먼스 러닝화, 놀라운 반응성의 부스트(Boost) 미드솔을 적용, 중량은 310 g (사이즈 270mm), 미드솔 굽높이는 10 mm (뒤꿈치 22 mm / 앞발 12 mm), 컨티넨탈 러버(Continental™ Rubber)가 적용된 스트레치웹 아웃솔을 적용했습니다.



본 모델의 용도는 러닝입니다. 갑피소재는 겉감 섬유 84% 폴리에스터, 14% 폴리에스터, 2% 폴리우레탄을 사용했습니다. 안감은 84% 나일론, 16% 폴리우레탄,  밑창은 내마모성을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9-11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