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포스 1 '07 LV8 2

by 영홈스 2020. 1. 21.


나이키 남성 라이프스타일 신발 
모델명 : 나이키 에어포스 1 '07 LV8 2 
컬러 : 카키+블루 퓨리+페르신안 바이올렛 
스타일 : CD0887-201



나이키 에어포스1 0'7의 빛이 그대로 살아 있는 농구화는 익숙한 OG 디자인에 아웃도어 느낌을 가미해 신선하게 해석
했습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오버레이와 과감한 컬러, 완벽한 플래시로 빛나는 룩을 연출해보세요. 부드러운 스웨이드 오버레이가 농구라는 뿌리를 표현하는 동시에 튼튼한 립스탑소재로 모던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로우 컷 실루엣은 날렵하고 착용하기 쉬운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하이킹 스타일, 뒷면의 자수로고가 유기적인 액센트를 주는 동시에 튼튼한 립스탑 소재와 ACG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로 신선한 아웃도어 룩을 더해 줍니다. ACG와 동산의 역사에서 유래한 안창의 재미있는 그래픽이 특징입니다. 원래부터 농구에서 퍼포먼스를  발휠하도록 설계된 에어 쿠셔닝이 지속적인 편안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푹신한 발복과 설포가 부드러운 착화감을 더해 줍니다.



스티치 오버레이에서 컵솔 디자인까지 완벽한 커버력으로 도시외곽에서 시내까지 그 어디라도 신을 수 있습니다. 탄력적인 쿠셔닝을 더한 폼 중창, 앞꿈치의 미세구멍 디테일로 통기성을 향상시켯습니다. 재미있는 디자인의 신발끈과 하이크 나이키행태그로 매력적인 디테일을 구성합니다.



에어포스1 은 1982년에 첫선을 보인 AF1은 나이키 에어를 장착한 최초의 농구화로 경기에 혁신을 일으키며,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스니커즈의 역사에 변화를 가져온 부드럽고, 탄력있는 쿠셔닝은 오늘날의 에어포스1에도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