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에어맥스 200 SE 나이키 운동화

by 영홈스 2020. 2. 26.


흐르는 용암과 넘실대는 파도와 같이 지구에서 방사되는 에너지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나이키 에어맥스 200 SE는 커다한 에어맥스 유닛과 독특한 갑피를 자랑하는 상품입니다. 뛰어난 쿠셔닝과 모던한 디테일로 완성된 이신발은 감각적인 스타일과 궁극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접지력과 지지력을 고려하였습니다. Forefoot 쪽의 Flex groorves 는 신발의 유연성을 더해 착화감이 좋습니다. 새로운 맥스 에어 유닛이 언더풋에 더 많은 에어를 제공하여, 탁월한 쿠셔닝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언더풋에 놀라운 쿠셔닝을 제공하는 폼 중창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의 노출된 폼으로 무게는 줄이고 유연성은 강화 되었습니다.



가벼운 TPU 프레임과 무봉제 스킨으로 모던하고 스포티한 룩 연출합니다. 그리고 뒤꿈치부터 발끝까지 전체적으로 고무를 적용한 밑창으로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스피드 끈 조임 시스템과 전통적인 구조의 설포, 풀 탭고리가 달려 신고 벗기가 편리합니다.



Upper top shape 은 약간 벌키한 스타일이라 신발을 신고 벗기 용이합니다. 텅탑에 로고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본 모델의  갑피 재질은 겉감은 합성수지와 폴리에스터 100% 사용했으며, 안감은 폴리에스터,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Rubber 고무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