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리액트 엘레멘트 55 운동화 추천

by 영홈스 2018. 8. 23.




본 모델의 색상은 블랙+쿨 그레이+다크 그레이+솔라 레드 색상입니다. 인터내셔널리스트와 같은 헤리티지 나이키 러닝화의 디자인 라인에서 영감을 얻은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55 는 과거의 역사를 품고, 미래를 향해 나아갑니다. 나이키 리액트 폼으로 가볍고 편안하며, 고무 밑창 포드와 반사체 디테일이 혁신적인 스타일과 탁월한 반응성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나이키 리액트 엘레멘트 55는 시원하고 편안하게 합니다. 텍스타일 & 합성 갑피에 고광택 마감처리를 더해, 가벼운 착화감과 무드를 선사합니다. 다부진 테이핑 디테일과 지그재그 봉제가 갑피 뒷면부를 누비며, 멋스러운 해체적 감성을 구현합니다.







안락함 & 탄성감 좋은 쿠셔닝 우수 합니다. 나이키 리액트 기술을 대변하는 가볍고 견고한 폼이 매끄럽고 반응성 좋은 착화감을 유지하며, 코르크 안창이 

습기를 흡수하고 발 모양에 맞게 적용되어 최상의 완충력을 선사합니다.







독보적인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미드솔 Midsole 까지 적용되어 있는 탄성 좋은 고무 돌기가 밑창의 앞면부와 힐 부분 Heel area 에 효과적으로 배치되어, 우수한 그립력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반사체 디테일로 가시성 우수 합니다. 당김 탭으로 신고 벗기 용이합니다. 나이키 리액트 엘레멘트 55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나이키 리액트 엘레멘트 55 제품의 갑피(Upper) 재질은 합성 플라스틱, 합성피혁, 폴리에스테르 100%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 Midsole 은 인젝티드 파일론 Injection Phylon 을 적용햇으며 밑창 Outsole 은 고무 70%, 플라스 틱 30%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블랙/쿨 그레이/다크 그레이/솔라 레드가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mm 가 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Nike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