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맥스 200 20 화이트 색상

by 영홈스 2020. 3. 23.


나이키 남자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맥스 200 20 
컬러 : 써밋 화이트+블랙+플래티넘 틴트+화이트  
스타일 : CT5062-100



버블과 물의 반짝임에서 영감을 얻은 나이키 에어맥스 200 20은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무지갯빛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커다란 에어맥스 유닛을 장착햇으며, 덕분에 쿠셔닝이 뛰어납니다. 현대적 디테일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밑창에 노출된 폼으로 무게를 줄이고 유연성을 더했습니다. 경량의 TPU 프레임과 무봉제 스킨으로 모던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뒤꿈치부터 발끝까지 전체적으로 고무를 적용한 밑창으로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스피드 끈 조임 시스템과 전통적인 구조의 설포, 풀탭 고리가 달려 신고 벗기 편리합니다.  옆면에서 볼 수 있는 새로운 맥스 에어 유닛이 언더폿에 더 큰 에어를 제공하며,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메쉬 갑피가 발을 감사줍니다. 맥스 에어 유닛 아래의 반투명한 고무로 더 큰 실루엣을 만들어냅니다. 언더 풋에 탁월한 쿠셔닝을 제공하는 쿠쉴론 폼으로 온종일 편안함이 지속됩니다. 



갑피 재질은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과 텍스타일이 사용되었으며, 중창은 가벼운면서도 쿠셔닝이 좋은 파이론을 적용, 밑창은 내마모성이 좋은 고무재질을 적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