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운동화 신상 ACG 데슈츠 샌들

by 영홈스 2020. 5. 26.


나이키 남자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ACG 데슈츠 샌들 
컬러 : 블랙+화이트+블랙+비비드 퍼플 
스타일 : CT2890-003



힐을 채운 나이키 에어 유닛이 비 오는 날 바위투성이 지면을 누빌때도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빠르게 건조되는 소수성 소재의 갑피 덕분에 물이 잘 스며들지 않아, 편안한 착화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발 아래 전체적으로 적용된 점착성 좋은 고무 밑창이 아웃도어에 적합한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ACG 컬렉션의 기능적인 의류와 함께라면 궂은 날씨도 이겨 낼수 있습니다.



나이키 ACG 데슈츠가 아웃도어를 위한 디자인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갑피가 빠르게 건조되고, 필요한 곳에 쿠셔닝을 제공하는 디자인으로, 샌들의 편안함과 신발의 퍼포먼스가 결합된 아이템입니다. 



나이키 ACG, 전전후 용품 All conditions Gear 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에서 디자인되고, 테스트 되고, 제작되었습니다. 도심의 거리부터 사람의 발길이 닿지 는 야생의 도로까지, 나이키 ACG는 어디서나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탄생했습니다. 그리고 내풍 및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직물과 통기성을 높여 주는 기술이 만나,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혁신적인 디자인이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과 스타일 옵션을 제공합니다. 



미국 오리건주에서 디자인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리건 주의 광활한 황야와 기후가 신발의 디자인과 기능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접지력을 향상해 안정감을 높이는 풋베드의 추가 텍스처와 패딩처리되어 쿠셔닝을 전달하는 힐탭을 적용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