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55

뉴발란스 운동화 WXNRGHB 본 모델의 스타일코드 넘버는 NBPW8F836B 입니다. 그리고 제품 특징은 18SS부터 새롭게 추가된 우먼스 트레이닝화 에너자이즈의 컬러 업데이트 버전 제품입니다. 기구운동 등 근력강화 운동에 특화된 우먼스 트레이닝 슈즈입니다. 그리고 폭신한 인솔 Insole 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입니다. 샤프한 쉐입으로 에슬레저 레깅스 코디에 적합한 우먼스전용 슬립온슈즈입니다 본 모델의 제조국은 베트남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8년 2월 입니다. 갑피 Upper 재질은 폴리에스테르,합성가죽이 사용 되었습니다. 밑창은 Midsole 은 가벼운 EVA을 사용했습니다. Outsole 은 내구성이 좋은 고무 Rubber 를 사용했습니다. 2018. 9. 30.
아디다스 운동화 PP 프레데터 18+ TR 스트리트를 지배하는 크리에이티브한 물결. 게임이 끝난 후에도 식지 않은 경기장의 열기를 스트리트로 물들이는 프레데터 탱고의 특별한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와 엔지니어드 삭핏(Sockfit) 칼라가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미드솔이 매 스텝을 에너지로 채워줍니다. 그라운드를 초월한 게임의 지배자, 신는 순간 발을 감싸면서 유연한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레이스리스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가 적용되었습니다. 모든 움직임에 맞춰 늘어나면서 안정적인 지지력을 더해주는 엔지니어드 삭핏(Sockfit) 칼라,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 Cushioning 을 선사하는 부스트 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 2018. 9. 30.
아디다스 운동화 울트라부스트 LTD Detail View 새로운 차원의 스피드와 편안함.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러닝의 세계를 선사하는 남성용 슈즈를 만나보세요. 부스트Boost 미드솔이 놀라운 에너지 리턴 기능을 제공하고, 양말 같은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가 지지력을 더해줍니다. 편안함과 반응성을 갖춘 가볍고 빠른 러닝화 입니다. 중량은 304 g 사이즈 270mm 기준입니다. 모든 스텝에 가볍고 빠른 에너지를 무한히 공급하는 에너지 리턴 속성의 부스트(Boost), 부스트(Boost)의 독특한 에너지 리턴 특성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탁월한 지면 적응력과 탄력성으로 안정감을 제공하는 경량의 스트레치웹(Stretchweb) 고무 아웃솔 Outsole 이 적용 되었습니다. 달리는 동안 발과 함께 자연스럽게 늘어나면서 더욱 편안한 핏을 선사하.. 2018. 9. 29.
휠라 운동화 VENOM 94 FS1HTA3031X TREND LAB_FILAVENOM 94는 1994년 최초 출시되었던 VENOM의 복각버전으로 특유의 컬러감과 함께 속도감 있으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모델입니다. Upper 디자인에 잘 어울리는 블랙과 레드 색상이 잘 조합이되어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가죽 패널, 블랙 스웨이드가 조화롭게 믹스되어, 모던하고 스피드한 느낌을 줍니다.그리고 글로벌 모델로 한국 단독 프리런칭 되었습니다. Top view에서 보면 Forefoot 쪽에 Vamp 의 Overlay 디지인이 매우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휠라 운동화 VENOM 94의 상품코드는 FS1HTA3031X 이며, 제품 업퍼 소재는 겉감 합성가죽, 폴리에스터을 사용했습니다. 안감은 폴리에스터 적용되었으며 밑창은 내구성이 좋은 합성고무을 사용하였습니다. 확인된 .. 2018. 9.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