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064

프로스펙스 운동화 투어링 902_PW0MW17F812 천연가죽을 적용한 일상용 트래블 워킹화 입니다. 착화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은나노 항균 인솔 및 내피 사용하여 신발 내부의 세균과 발냄새를 억제 합니다. Midsole 은 가겹고 쿠셔닝이 좋습니다. Forefoot 의 Outsole 은 헤링본 형상으로 접지력과 제동력이 좋은 구조 입니다. 가성비 좋은 투어링 902_PW0MW17F812의 갑피의 재질은 LEATHER, MESH 사용 했습니다. 색상은 NAVY 이며, 생산된 사이즈는 250-280 (5mm) 입니다. 그리고 제조국은 베트남 프로스펙스 입니다. 착화감은 매우 편합합니다. 실제 착용 사이즈는 잘맞는 편입니다. 발볼은 사이즈는 보통입니다. 발볼이 많이 넓은신 분은 착화 후 구매하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가볍고 착화감이 편한 모델입니다. 2018. 10. 6.
아디다스 퓨어부스트 X 이 여성용 러닝화와 함께 더 빠르게, 더 멀리 달려보세요. 매 스텝에 무한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Boost™ 미드솔이 가볍고 빠른 움직임을 선사합니다. 양말처럼 편안하게 밀착되는 갑피가 자유로운 아치 서포트를 제공하여 더욱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탁월한 탄력성으로 빠르게 지면에 적응하는 경량의 STRETCHWEB 고무 아웃솔이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뉴트럴 러너를 위한 역동적인 쿠셔닝과 완벽한 핏의 조합으로 러닝의 한계를 뛰어넘어 보세요. 뛰어난 유연성과 적응력을 제공하는 경량의 장거리 러닝화, 중량 184 g 사이즈 270mm기준입니다. 러닝화 타입 내츄럴 미드솔 굽높이 9 mm, 모든 스텝에 가볍고 빠른 에너지를 무한히 공급하는 boost™의 에너지 리턴 속성, boost의 독특한 에너지.. 2018. 10. 6.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 X 탱고 18.1 TR 스피드를 위한 퍼포먼스, 스트리트를 위한 스타일. 그라운드에서 스트리트로 이어지는 특별한 실루엣과 가벼운 편안함이 돋보이는 축구화입니다. 슬림한 메쉬 갑피가 최상의 통기성을 제공하고, 놀라운 반응성을 갖춘 쿠셔닝이 매 스텝을 에너지로 채워줍니다. 통기성과 편안함 신는 즉시 편안한 착용감과 강화된 통기성을 선사하는 무코팅 파인 메쉬 갑피 클래식 실루엣 스트리트를 위해 재구성된 시그니처 클로칼라 쉐이프 리스폰시브 쿠셔닝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전장 에너지 리턴 부스트(Boost) 적용 되었습니다. 제품의 특징은 가벼운 스피드로 가득찬 스포티한 라이프, 촘촘한 무코팅 메쉬 갑피 시그니처 클로칼라 형태 입니다. 그리고 고무 아웃솔 Rubber Outsole 과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2018. 10. 6.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캐주얼한 미니멀리스트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스타일 아이콘. 부드러운 가죽으로 제작된 스탠 스미스입니다. 로우 프로파일 실루엣과 러버 컵솔이 72년 모델의 오리지널 룩을 선사합니다. 아이코닉한 스탠 스미스 디테일 정통 클래식 룩을 선사하는 시그니처 설포 라벨, 대비색상 뒤꿈치, 천공 3-스트라이프 매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 럭셔리한 편안함을 더해주는 전면 가죽 갑피, 가죽 안감을 사용했습니다. 1972 스탠 스미스의 오리지널 버전, 레귤러 핏, 신발끈, 가죽 갑피 적용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죽 안감 러버 컵솔과 편안한 착용감의 항균 방취 기능 오쏘라이트 OrthoLite 삭라이너을 사용 했습니다.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모델은 제품코드 넘버는 B37897 입니다. 컬러는 WHITE .. 2018. 10.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