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095

뉴발란스 운동화 NM533GO2 본 모델의 스타일코드 넘버는 NBRK8F817O 입니다. 그리고 컬러 Gray 색상입니다. 제조년월 2018년 갑피의 재질은 천연가죽(소가죽),폴리에스테르,합성가죽 사용했습니다. 밑창은 가볍은 EVA을 사용했으며, 내구성이 좋은 고무 Rubber을 사용 했습니다. 제품 특징은 Stratford 533은 PJ Ladd의 시그니쳐 모델 입니다. 533은 최초 NB#팀 모델로 시작되었지만 PJ Ladd이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NB#의 첫번째 시그니쳐 모델로 탄생하였습니다. 팀을 대표하는 선수의 시그니쳐 모델인 만큼 글로벌 베스트셀링 스타일이며 VERSIONS2로 업데이트 되면서 경량화 미드솔 Midsole 인 레브라이트미드솔을 사용하였습니다. 기존 하드했던 어퍼 소재를 변경하면서 착화감을 극대화하였고,TONGU.. 2018. 10. 9.
뉴발란스 운동화 WFCIMPB 뉴발란스 FUELCORE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한 IMPULSE 모델입니다. 그리고 Double Jacquard Mesh, Bootie Construction 어퍼를 적용하였습니다. REVLITE, FUELCELL 미드솔을 사용하였습니다. 본 모델을 갑피 재질은 폴리에스테르, TPU와 합성가죽을 사용 했습니다. 그리고 밑창은 가벼운 EVA을 사용 했습니다. 그리고 내구성이 좋은 고무 Rubber을 사용했습니다. Bottom view 의 Forefoot 을 보면 사각형태의 조각모양은 접지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본 모델은 스타일코드 넘버 NBPF8F802P 입니다. 컬러는 Pink 색상이며, 제조국은 중국 뉴발란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8년 4월 입니다. 그리고 Upper 의 재질은 메쉬 구조로 가볍고 통.. 2018. 10. 9.
휠라 운동화 신상 보비어소러스 99 오프로드 런닝을 위해 탄생한 보비어소러스 FW’18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마켓에 19년만에 재출시 보비어소러스만의 혁신적인 디자인은 당시 런닝화 시장에서 FILA만의 감성을 나타내기에 충분했으며 많은 러너들에게 인기 있는 모델입니다. 상품명은 보비어소러스 99 입니다. 그리고 상품코드 넘버 FS1HTA3054X 이며, 제품 재질은 갑피 UPPER 겉감은 합성가죽, 폴리에스터 사용했습니다. 안감은 폴리에스터 적용 되었으며 밑창은 SOLE 합성고무가 적용 되었습니다. Bottom View 에서는 Forefoot 시작해서 Heel 까지의 헤링본 스타일의 조각은 접지력과 제동력에 좋습니다. 그리고 Forefoot 쪽의 Midsole 에서는 Flex grooves 가 유연성을 증대 시킵니다. 본 모델은 중,저가용.. 2018. 10. 9.
휠라 운동화 에프엑스-벨트랩 가성비 좋은 휠라 운동화 에프엑스-벨트랩은 헤리티지 감성의 벨크로 휠라 코트화 입니다. 그리고 동글동글한 쉐입으로 발이 작아보이고, 화이트 베이스에 핑크와, 블랙 포인트로 휠라만의 감성을 어필 합니다. 서브 벨크로를 추가로 제작하여 자유로운 스타일 구성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레트로 감성과 트랜디함이 함께 공존하는 스타일 입니다. Bottom View 보시면 Forefoot 에서 Midfoot 까지 헤링본 스타일의 조각 디자인으로 접지력과 제동력이 좋습니다. 상품명은 에프엑스-벨트랩 입니다. 상품코드 넘버는 FS1SIA1080X 이며, 갑피 UPPER 겉감은 합성가죽과 안감은 폴리에스터을 적용 되었습니다. 밑창은 SOLE은 내구성이 좋은 합성고무을 사용 하였습니다. 그리고 색상은 WWT 화이트 입니다. 확.. 2018. 10.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