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03

아디다스 운동화 영-96 90년대 아디다스 클래식 디자인의 과감한 변신. 레트로 러닝 스타일에 대담한 업데이트를 녹여낸 슈즈입니다. 갑피의 누버크와 메쉬가 조화를 이루며 레이어드 룩을 선사합니다. 가벼운 EVA 미드솔이 하루 종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경쾌한 90년대 패션 바이브90년대 트렌드를 떠오르게 하는 레이어드 갑피와 두툼한 아웃솔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가벼운 EVA 미드솔 쿠셔닝, 통기성을 갖춘 메쉬 안감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 바미드풋에 안정감을 제공하는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 적용 되었습니다. 대담함의 결정체 이며, 신발끈과 메쉬 및 누버크 갑피 구조 입니다. 고무 아웃솔은 메쉬 안감 안정감을 위한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 입니다. 가벼운 EVA 미드솔 Midsole.. 2018. 10. 10.
아디다스 운동화 제트엑스 8000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ZX8000 입니다. 국내정서에 맞는 트렌디한 컬러를 사용한 Korea SMU 모델 입니다. 본 모델은 1989년에 처음 생산되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시간이 흘러가도 꾸준한 인기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2018년 새롭게 출시된 제트엑스 8000도 많은 기대를 해 봅니다. 본 모델의 연관 카테고리 로우컷 신발 오리지널스 이며, 제품코드 넘버는 AQ5639 이며, 컬러는 WHITE / GREY / BLACK 색상이 있습니다. 카테코리는 캐주얼화 입니다. 업퍼 재질은 겉감은 직조, 합성가죽을 사용 했습니다. 그리고 안감은 EVA, 특수배합합성고무을 사용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아디다스 입니다. 사이즈 정사이즈로 나왔는데 가능하다면 착화후 구매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2018. 10. 10.
조던 플라이니트 엘리베이션 23 조던 플라이니트 엘리베이션 23는 프리미엄 플라이니트 구조 갑피와 에어 쿠셔닝으로 역동적인 편안함을 지원합니다. 제품특징은 발을 감싸는 플라이니트로 가볍고 꼭 맞는 핏과 통기성 우수 합니다. 에어 쿠셔닝으로 반응성과 완충력 탁월 합니다. 견고한 고무 트레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플라이니트는 나이키 플라이니트는 양말 같이 꼭 맞고 편안한 핏을 보장하는 러닝화를 만들어 달라는 육상선수들의 의견에서 착안한 신발입니다. 나이키는 4년을 목표로 프로그래머, 기술자, 디자이너로 팀을 만들어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탄탄한 구조와 내구성을 지닌 니트 갑피 기술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그 결과, 지지력, 유연성, 통기성을 담당하는 각 디테일을 하나의 레이어에 모두 정밀하게 위치시켜 깃털처럼 가볍고 발에 꼭 맞는 무솔기 .. 2018. 1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