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64

나이키 에어맥스 270 플라이니트 발을 감싸는 플라이니트로 가볍고 꼭 맞는 착화감과 통기성 제공합니다. 맥스 에어 쿠셔닝으로 발이 지면에 닿는 순간 편안함 극대화하였습니다. 견고한 고무 트레드로 접지력 우수 합니다. 빅 에어를 체험해 보십시오. 위 아래로 느껴지는 에어의 존재감을 경험해 보세요. 나이키 에어맥스 270 플라이니트에는 나이키 역사상 가장 커다란 에어 유닛이 뒤꿈치에 장착되어 있으며, 통기성이 매우 뛰어난 플라이니트 갑피로 더운 날씨에도 한결 같은 쿨링감을 선사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는 나이키의 혁명으로도 일컬어지는 에어솔은 1978년부터 나이키 신발에 장착되면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1987년에는 나이키 에어맥스 1의 뒤꿈치에 투명 에어를 넣어 선보이면서 팬들은 에어솔의 편안함을 느끼는 것뿐 아니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2018. 10. 16.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프리미엄 LX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AF1의 다용성에 메탈릭 악센트와 프리미엄 가죽 등의 새로운 디테일을 더해 특별함을 극대화합니다. 에어 포스 1 '07 프리미엄 LX 제품특징은 천연가죽, 인조가죽, 텍스타일 갑피 통기성을 높이는 미세구멍을 디자인했습니다. 나이키 운동화 전설적인 스타일을 프리미엄 에디션으로 만나다.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프리미엄 LX와 함께 전설이 살아 숨 쉽니다. 오리지널 아이콘에 모던한 무드를 더한 이 제품은 클래식한 스타일과 신선한 디테일을 결합했습니다. 압축 에어 쿠셔닝이 장착된 발포고무 밑창을 적용했습니다. 논-마킹 고무 밑창으로 접지력과 내구성 우수합니다. 카라의 패딩으로 꼭 맞고 편안한 핏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 농구화는 미국 대통령 전용기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졌습니다. 1982.. 2018. 10. 16.
나이키 프리 트레리닝 8 어떤 색상의 트레이닝복과도 칼라 매칭이 잘될것 같아요. 나이키 프리 트레리닝 8은 항상 함께하는 나만의 트레이너 입니다. Nike Training Club 앱으로 체계적인 홈 트레이닝을 해보면 어떨까 합니다. 175개 이상의 운동과 다양한 운동 루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신에 맞는 운동방법을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트레이닝을 지원합니다. 나이키 프리 TR8 트레이닝화는 기존보다 더욱 견고한 뒤꿈치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엑스트라 쿠셔닝으로 발을 탄탄하고 아늑하게 감싸줍니다. 밑창은 고유의 놀라운 유연성을 유지해 가볍고 자연스러우며, 측면부 지지력이 좋습니다. 나이키 프리 트레리닝 8우수한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뒤꿈치는 기존 모델보다 더 편평해진 디자인으로 스쿼트 같은 운동 시 그라운드.. 2018. 10. 16.
나이키 프레스토 익스트림 베이비 신발 자연스럽고 착화감이 편안합니다. 티셔츠를 입은 듯 매우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나이키 프레스토 익스트림은 맞춤형 스타일과 개성 있는 룩, 그리고 최상의 유연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제품특징은 내부 슬리브로 양말처럼 지지력 좋은 핏 형성 되었습니다. 발 가운데의 조절식 스트랩으로 안정감 우수 합니다. 일체형 발포고무 밑창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합니다. 밑창의 플렉스 홈으로 자연스러운 기동성 구현 합니다. 슬립-온 디자인 & 당김 탭으로 신고 벗기 편리합니다. 그리고 프레스토 익스트림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합성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 되었습니다. 중창은 텍스타일, 폴리에스테르 100% 적용되었습니다. 밑창Midsole .. 2018. 10.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