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34

가성비 좋은 뉴발란스 WL520CH 운동화 본 모델의 스타일코드 넘버는 NBPD8F858G 입니다. 제품 특징은 뉴발란스 클래식 러닝슈즈 Running Shoes X20 시리즈의 첫 시작이였던 520 제품입니다. 그리고 스웨이드, 메쉬 Mesh 소재가 사용되었으며 파스텔 빛으로 더욱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여 줍니다. WL520CH 제품은 사이즈는 적당한 편입니다. 발볼은 약간 좁은듯 합니다. 가능하시면 양쪽 신발을 모두 착화해 보시고 구매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 제품의 업퍼 Upper Material 은 고급스러운 천연가죽(소가죽),폴리에스테르,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과 밑창은 Midsole & Outsole Material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EVA 재질을 적용했고 Outsole 은.. 2018. 12. 3.
뉴발란스 KB996S1Y 운동화 본 모델의 스타일코드는 NBPV8F941B 입니다. 컬러는 (19)Black 색상입니다. 제품 특징은 모던한 컬러에 생활방수가 가능한 어퍼 Upper 소재가 변경되어 겨울에 눈놀이 일상코디에도 적합한 디자인입니다. 벨크로형 타입으로 신고벗기 편리하며 이너 퍼로 발을 따뜻하게 감싸줍니다. 제조국은 VIETNAM 베트남 입니다. 그리고 제조년월은 2018년 7월이며, 제품 갑피 Upper의 재질은 메쉬 Mesh,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을 사용했습니다. Outsole 의 Forefoot 쪽 Lugs 조각은 접지력과 제동력을 고려한 디자인 입니다. 업퍼 Upper Material 안감 재질은 폴리에스테르을 사용했으며 중창과 밑창 Midsole & Outsole Material 은 가겹고 쿠셔닝이 우수한 EVA .. 2018. 12. 3.
나이키 ACG 엔젤스 레스트 본 모델은 MEN 라이프스타일 신발입니다.컬러는 파라슈트 베이지+유콘 브라운+라이트 본+검 라이트 브라운 색상이며스타일 넘버 AQ0917-200 입니다. 트레일에서 영감을 얻은 헤리티지 스타일을 만나다. 나이키 NIKE ACG 엔젤스 레스트(Angel’s Rest)는 측면부에 적용된 지도그래픽 으로 퍼시픽 노스웨스트(Pacific Northwest) 트레일에 경의를 표합니다. 견고한 스웨이드 & 메쉬 갑피 Mesh Upper와, 트레일에서 영감을 얻은 디테일로 프리미엄 무드와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제품특징은 폼 & 고무 Rubber 밑창과 와플 접지 디테일로 내구성과 마찰력 우수합니다. 측면부에 엔젤스 레스트 트레일의 지도그래픽 적용 되었습니다. 하이-컷 카라의 패브릭 디테일로 통기성 좋은 핏 구현되었습.. 2018. 12. 3.
아디다스 네메시스 18.3 FG 본 모델은 MEN'S FOOTBALL 입니다. 제품코드는 BB9437 이며, 컬러 WHITE 색상입니다. 게임의 판도를 뒤집는 놀라운 퍼포먼스. 네메시스와 함께 그라운드를 수놓는 마법 같은 플레이를 펼쳐보세요. 막을 수 없는 스피드와 민첩성을 위해 탄생한 축구화의 밴디지 구조가 단단한 핏과 획기적인 유연성을 선사합니다. 메쉬 갑피가 즉시 반응하는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합니다. 모든 방향 전환과 빠른 움직임을 받쳐주는 아웃솔이 펌 그라운드에서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펼칠 때 안정적인 지지력을 선사합니다. 파괴적인 플레이를 위해 탄생한 서포티브 축구화 입니다. 즉각적인 터치감과 볼 컨트롤을 위한 어질리티 메쉬(Agility Mesh) 지지력과 기동성을 제공하는 엔지니어드 밴디지가 적용 되었습니다.천연잔디 위에서.. 2018. 1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