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53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 디럽트 러너 본 모델은 WOMEN'S ORIGINALS 입니다.제품코드는 CG6087 이며 컬러는 WHITE 색상입니다. 강렬하고 유니크한 미니멀리스트 스타일을 정의하는 디럽트 슈즈를 만나보세요. 갑피와 미드솔을 감싸는 웨빙이 대담한 룩을 선사합니다. 메탈 골드 컬러의 미드솔, 메탈릭 3-스트라이프가 홀리데이 에디션의 반짝이는 액센트를 더해줍니다. 유연한 접이식 갑피 구조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디자인으로 꼭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대담한 그리드 룩과 메탈 액센트가 돋보이는 메쉬 슈즈 Mesh Shoes 입니다. 레귤러 핏, 메쉬 및 웨빙 갑피, Upper 메탈릭 3-스트라이프 디자인 입니다. 내구성및 내마모성이 좋은 고무 아웃솔 Rubber Outsole 가 적용되었습니다. 항균 방취 기.. 2018. 12. 5.
카이리 로우 EP 나이키 운동화 추천 본 모델은 MEN 농구 신발입니다. 컬러는 블랙+블랙 색상스타일 넘버는 AO8980-004 입니다. 최적의 기동성을 실현하다, 카이리 로우 EP 농구화는 민첩한 후방 움직임이나 폭발적인 크로스오버 시 최상의 반응성과 쿠셔닝을 실현합니다. 테두리를 감싸는 곡선형 밑창이 탁월한 접지력을 구현해, 카이리의 폭발적인 경기에서 볼 수 있는 스피디한 드리블이 가능해집니다. 제품특징은 텍스타일과 합성소재 구조로 편안한 지지력 지원합니다. 그리고 나이키 줌 에어 쿠셔닝이 장착된 폼 미드솔로 가벼운 반응성 제공합니다. 견고한 고무 트레드로 접지력 우수합니다.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고급스러운 소가죽, 폴리에스테르 97%, 스판덱스 3%을 사용햇습니다. 그리고 밑창 Bottom Material 재질은 Outsole .. 2018. 12. 5.
휠라 더 케이지 가성비 좋은 운동화 추천 본 모델은 FILA FS1HTA3172X_BRD 입니다.상품명 : 휠라 더 케이지 상품코드 : FS1HTA3172X 이며 색상은 BRD(블랙레드) 색상입니다. 길거리 농구에서 영감을 받아 1993년 첫 선을 보인 CAGE는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서브컬처의 상징물인 ‘철 그물’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농구화. 당시 NBA 선수들의 농구화로 착용되었습니다. 농구화로서 뿐만 아니라 수많은 힙합 뮤지션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힙합문화에서 당당하게 한 틀을 차지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사이즈는 적당한 편이며, 발볼도 보통입니다. 가능하면 양쪽 신발을 착화해 보시고 구매하는것이 좋을 듯합니다. Outsole 의 조작 Lugs 패턴은 접지력과 제동력을 고려한 디자인입니다.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겉감 내.. 2018. 1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