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65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XX 운동화 추천 본 제품은 WOMEN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입니다.컬러는 오일 그레이+오일 그레이+화이트스타일 넘버 AR0639-001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XX가 신선한 무드로 오리지널 디테일에 경의를 표합니다. 오리지널 AF1의 고무 밑창 앞꿈치에는 작은 스타 패턴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이번 모던 버전은 프리미엄 가죽 갑피에 스타 리벳 디테일을 적용해 오리지널 디자인의 향수를 전달합니다. 제품특징은 나이키 에어 유닛으로 가벼움과 쿠셔닝 Cushioning 동시 구현합니다. 그리고 천연가죽 & 인조가죽 갑피로 프리미엄 무드 전달 , 입체적인 스타 리벳 디테일을 디자인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고무 밑창으로 한결 같은 내구성 및 내마모성을 제공합니다. 나이키 에어 포스 1의 정통적인 Outsole 이 Botto.. 2018. 12. 6.
나이키 베이퍼플라이 4% 플라이니트 운동화 추천 본 모델은 UNISEX 신발 러닝 입니다.컬러는 브라이트 크림슨+아이스 블루+토탈 크림슨스타일 넘버는 AJ3857-600 나이키의 가장 스피디하고 효율적인 마라톤화를 경험해보세요. 당신의 퍼포먼스가 극대화됩니다. 셜레인 플래너건 (뉴욕), 갤런 럽 (시카고), 에드나 키플라가트 (보스턴), 엘리우드 키프쵸게 (런던, 베를린, 브레이킹2)와 같은 전설적인 마라토너들이 바로 그 증거입니다. 최상의 경량성과 반응성을 자랑하는 줌X 폼과 탄소 섬유 플레이트가 만나 가벼운 추진력을 극대화합니다. 베이퍼플라이 4%는 어떤 규모의 경기에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사합니다. “이제 베이퍼플라이 4%밖에 못 신어요.. 마치 내리막길을 뛰는 느낌이 들거든요.” —갤런 럽 새롭게 디자인된 초경량 폼인 나이키 줌X 쿠셔닝은 나이.. 2018. 12. 6.
아디다스 운동화 알파바운스 트레이너 본 모델은 MEN'S TRAINING 입니다. 제품코드는 AQ0609 이며,컬러는 BLACK 색상입니다. 스쿼트, 런지 등의 고강도 동작에 에너지를 더해주는 트레이닝화 TRAINING Shoes 입니다. 메쉬 갑피 Mesh Upper 가 단단하게 발을 감싸고, 고무 아웃솔 Rubber Outsole 이견고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유연한 쿠셔닝이 모든 스텝에 우수한 편안함을 전달합니다. 서포티브 핏 지지력과 신축성의 조화를 통해 모든 움직임에 적응하는 편안한 커스텀 핏을 선사하는 무봉제 포지드 메쉬 Mesh (Forgedmesh) 갑피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강화된 편안함과 유연성을 선사하는 바운스(Bounce) 쿠셔닝을 적용했습니다. 크로스 트레이닝을 위한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지지력.. 2018. 12. 6.
가성비 좋은 프로스펙스 운동화 오리지널 스택스 추천 본 모델은 PRO-SPECS Original 102_PS0US18F972 입니다. 색상은 WHITE 입니다. 오리지널 스택스의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SPLIT와 내구성이 좋은 SYNTHETIC을 적용, 통기성및 착감을 위한 FABRIC을 사용했습니다. 밑창 Outsole 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우수한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Outsole 의 Bottom 의 조각 디자인은 접지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그리고 사이즈는 220-280(10mm)까지 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프로 스펙스 입니다. 제품의 사이즈는 적당한 편입니다. 그리고 발볼도 보통이며, 착화감은 우수합니다. 가능하다면 제품 양쪽 신발을 모두 착화해 보시고 구매 하시는것이 좋을 듯합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한 업퍼 디자인입니다. 설포의 로.. 2018. 1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