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74

나이키 코르테즈 베이직 TXT SE 주니어 신발 (225-250mm) 본 모델은 주니어 신발 225-250mm 까지입니다. 컬러는 블랙+서밋 화이트+짐 레드 색상이며스타일 넘버 AA3498-003 입니다. 나이키 코르테즈 베이직 TXT SE 빅은 1972년에 탄생한 오리지널 디자인에 경의를 표합니다. 텍스타일 구조와 인조가죽 오버레이, 가벼운 쿠셔닝이 만나 내구성이 좋으며, 한결 같은 편안함을 자랑합니다. 제품특징은 텍스타일 구조와 인조 가죽 오버레이의 결합으로 편안하고 견고하게 폼 밑창으로 가벼운 쿠셔닝 형성되엉 있습니다. 고무 트레드에 헤링본 패턴을 넣어 접지력 우수합니다. 코르테즈는 나이키 코르테즈는 빌 바워맨이 만든 첫 번째 걸작입니다. 그 당시 그 어떤 신발보다도 가볍고 방수 기능이 우수했습니다. 1972년, 전례 없이 우수한 쿠셔닝을 탑재해 최고의 육상 선수들을.. 2018. 12. 7.
나이키 줌 페가수스 터보 XX 운동화 본 모델은 WOMEN 러닝 신발입니다.컬러는 라이트 크림/블랙/서밋 화이트스타일 넘버 AR4347-201 입니다. 퍼포먼스와 스타일 모두 탁월한 나이키 줌 페가수스 터보 XX 러닝화를 만나보세요. 전장 줌X 중창과 여성들을 위해 새롭게 재해석된 갑피를 특징으로 합니다. 깃털처럼 가벼운 반투명 갑피에는 레이싱 스트라이프 프린트가 적용되어 착화감 만큼이나 스타일 역시 스피디한 무드로 가득합니다. 또한 나이키 줌X 폼이 혁신적인 반응성을 전달합니다. 부드러운 반투명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오버레이는 발 중앙부를 감싸 최적의 핏을 실현합니다. 제품특징은 나이키 줌X 폼으로 나이키 러닝화 중 가장 탁월한 에너지 회귀율 실현 레이싱 스트라이프가 적용된 반투명 갑피로 스피디한 무드와 착화감 동시 구현합니다. 놀랍도록 가.. 2018. 12. 7.
나이키 반달 하이 슈프림 프리미엄 WIP 본 모델은 MEN 라이프스타일 신발입니다. 컬러는 블랙+블랙+검 라이트 브라운 색상스타일 넘버 AV4115-001 입니다. 나이키 반달 하이 슈프림 프리미엄 WIP가 농구화 아이콘에 다부진 무드를 더합니다. 워크웨어로 유명한 칼하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칼하트 특유의 캔버스와 코듀로이를 더해 내구성을 더합니다. 또한 하이-컷(high-cut) 카라와 조절식 발목 스트랩으로 OG 반달 스타일을 기념합니다. 제품특징은 캔버스 & 코듀로이로 내구성 강화시켰습니다. 고무 컵솔 Rubber Cupsole 로 내구성과 접지력 우수합니다. 그리고 하이-컷 카라와 조절식 스트랩 Strap 으로 오리지널 나이키 반달의 감성 전달 했습니다.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고급스러운 소가죽, 폴리에스테르 100%을 사용했습니.. 2018. 12. 7.
아디다스 운동화 소바코브 본 모델은 MEN'S ORIGINALS 입니다. 제품코드는 BB7040 이며 컬러는 BLACK 색상입니다. 모던한 축구 문화를 기념하는 소바코브 슈즈를 만나보세요. 그리고 신축성 있는 니트 갑피의 각진 반사소재 3-스트라이프와 스컬프트 고무 아웃솔 Rubber Outsole 이 대담하고 강렬한 룩을 선사합니다.2018 에디션 런칭 날짜를 표시한 설포 라벨 그래픽축구 아이콘에 대한 찬사2000년대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리시즌의 아이코닉한 디테일을 연상시키는 각진 3-스트라이프 및 오프셋 신발끈 적용 되었습니다. 축구 팬덤의 열정을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 레귤러 핏과 비대칭 니트 직물 갑피을 적용했습니다. 러버 컵솔 Cupsole 그리고 가벼운 EVA 미드솔 Midsole 을 적용하여 쿠셔닝 Cushionin.. 2018. 1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