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85

뉴발란스 운동화 U220YL 본 모델의 스타일코드 넘버 NBPD8S533Y 입니다. 컬러 : (30)Yellow 색상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폴리에스테르, 고급스러운 천연가죽(소가죽),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 Outsole 은 내구성이 좋은 고무 Rubber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제조년월은 2018년 1월 입니다. 제품 특징은 80년대 초 비기너 러너를 위해 일본에서 생산된 빈티지 러닝화 U220 모델이 복각 런칭되었습니다 . 70년대 빈티지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YL 컬러와 베스트 컬러인 GY 컬러입니다. 빈티지 무드를 잘 보여주는 스웨이드-나일론 소재가 콤비되었습니다. 사이즈는 적당한 편이며, 발볼은 보통입니다. 심플한 갑피 디자인 Upper Design 과 컬러의 조합이 깔끔하여 마음에 듭니.. 2018. 12. 8.
휠라 운동화 리쥬비네이트 2000 본 제품은 상품코드 FS1HTA3123X 입니다.상품명 : 리쥬비네이트 2000 2000년 처음 출시되었던 리쥬비네이트가 2018년 그 이름에 걸맞게 새로운 컬러감과 새로운 소재로 재탄생, 에너지자이즈드 인솔을 통한 강력한 쿠셔닝 Cushioning 을 구현. 여러겹으로 레이어드된 리쥬비네이트 특유의 갑피 디자인 Upper Design 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겉감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폴리에스터을 적용했으며, 안감은 폴리에스터을 사용했습니다. 밑창은 Outsole 은 내마모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Outsole 의 Forefoot 의 Lugs 모양은 접지력을 향상 시켰으며, Heel 쪽의 Outsole 힐킥에 휠라 로고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색상은 O.. 2018. 12. 8.
아디다스 운동화 템퍼런 본 모델은 UNISEX ORIGINALS 입니다. 제품코드 G27919 컬러 : BLUE 색상입니다. 빈티지 테크니컬 스타일의 귀환. 90년대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슈즈입니다. 메쉬와 스웨이드가 결합된 갑피가 레이어드 룩을 선사합니다. 레트로 감각의 스컬프트 EVA 미드솔이 가벼운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템퍼 런: 아디다스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레트로와 모던함을 하나로 담아낸 슈즈 입니다. 90대의 클래식 스타일: 레트로 룩을 연출하는 두툼한 형태와 아카이브 디자인의 오버레이, 러닝의 세계를 담아낸 빈티지 스타일 슈즈입니다. 메쉬 갑피, 스웨이드 오버레이 적용되었습니다. 내마모성이 좋은 고무 아웃솔 Rubber Outsole, 가벼운 EVA 미드솔 Midsole 편안한 직물 안감을 사용했으며, 꼭 맞.. 2018. 12. 8.
가성비가 뛰어난 휠라운동화 디스럽터 쉬어링 부츠 스타일 추천 본 모델의 상품코드는 FS1HTB1411F 입니다. 상품명 : 디스럽터 쉬어링 휠라 DISRUPTOR SHEARLING은 1998년 처음 탄생한 DISRUPTOR 2의 겨울 부츠버전으로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모델을 바탕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DISRUPTOR 2만이 가지고 있는 헤리티지 아이코틱한 톱니모양의 오버솔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트리트룩을 연출했습니다. 디스럽터 쉬어링은 하이 컷의 운동화로 기본에 충실한 모델입니다. 사이즈는 적당한 편이며, 발볼도 보통입니다. 가능하면 양쪽 신발을 모두 착화해 보시고 구매하시는것이 좋을 듯합니다. 심플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됩니다. 구목과 텅쪽의 털모양의 디자인은 발을 한층 더 따뜻함을 느끼게 하는것 같습니다.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겉감 내구성이 우수한.. 2018. 1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