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04

프로스펙스 운동화 오리지널 유맥스 104_PS0US18F841 본 모델의 제품 갑피 재질은 내구성이 좋은 SYNTHETIC 을 적용했습니다. 색상은 BLACK 색상입니다. 확인된 사이즈는 (단위 : cm) 230mm-280mm(5mm) 까지 입니다. 사이즈는 적당한 편이며, 발볼은 보통입니다. 헤리티지 감성의 오리지널 로고를 적용한 프로스펙스 UMC의 2018년형 버젼, 트렌드를 반영하고 쾌활한 느낌을 더한 디자인 입니다. 심플하면서 깔끔한 업퍼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밑창 Midsole & Outsole 4cm 키높이 효과와 프로스펙스만의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조국은 한국 프로스펙스 입니다. Outsole 조각 패턴은 접지력과 제동력을 고려한 디자인입니다. Side View Heel View 2018. 12. 10.
휠라 운동화 스포일러 95 본 모델의 상품코드는 FS1HTA3161X 입니다. 상품명은 스포일러 95 이며색상은 WNV(화이트네이비) 색상입니다. 1995년 첫 선을 보인 스포일러는 FILA의 농구화 역사에 있어 한 페이지를 장식하는 선구적인 제품. 신발 전반에 적용된 화이트, 네이비 컬러는 오리지널 모델을 그대로 구현. FILA를 상징하는 FLAG를 측면 디자인으로 표현 하였으며 신축성있는 스트랩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제품의 갑피 재질은 겉감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을 사용했습니다. 안감은 폴리에스터을 적용했습니다. 밑창은 OUTSOLE 내마모성이 좋은 합성고무 입니다. Bottom 의 forefoot 쪽의 변형된 flex groove 가 Sole 의 유연성 더했습니다. Outsole 의 조각 패턴은 접지력을 향상 시켰습.. 2018. 12. 10.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엔엠디 TS1 PK 고어텍스 본 모델은 MEN'S ORIGINALS 입니다. 제품코드 : BD8078 컬러 : BLACK 색상입니다. 아카이브의 헤리티지 스타일과 현대적인 디테일을 하나로 녹여낸 슈즈입니다. 발을 감싸는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직물 갑피 내부에 방수 고어텍스(GORE-TEX) 안감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접이식 플랩으로 덮을 수 있는 스피드 레이스 구조로 수분 유입을 방지하고 뛰어난 커버력을 선사합니다. 반응성이 뛰어난 부스트(Boost) 쿠셔닝 Cushioning 으로 업그레이드된 미드솔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엔지니어드 핏과 완벽하게 발을 감싸는 엔지니어드 핏의 최적화된 지지력으로 움직임을 끌어올리는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 Upper 을 적용했습니다. 멈추지 않는 에너지: 에너지 리턴 속성으로 아디다스 개발 .. 2018. 12. 10.
에어 조던 33 PF 나이키 운동화 신상 추천 Perspective View 본 모델은 MEN 신발 조던 입니다.컬러는 데저트 오레+화이트+블랙+다크 콩코드 색상입니다.스타일 넘버는 BV5072-200 Top View 나이키 신상 에어 조던 XXXIII PF 농구화는 지구상 가장 탁월한 농구화의 스토리를 다시 씁니다. 혁신적인 클로저 시스템이 안정감을 높여 당신의 비상(飛上)을 지원하며, 플라이트스피드 기술로 발의 움직임마다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되돌려 보냅니다. Heel View Nike Footwear 에어 조던 33 PF의 제품특징은 혁신적인 패스트핏 클로저 시스템과 상단 고리의 심플한 당김 디테일로 안정감 좋은 핏 구현. 측면부 고리와 추가 당김 디테일로 느슨하게 조절 가능 합니다. 에너지 회귀율을 높이는 플라이트스피드 기술로 편안한 착화감을 .. 2018. 1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