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13

아디다스 운동화 카만다 본 모델은 MEN'S ORIGINALS 입니다. 제품코드는 D97055 이며컬러 : ORANGE 색상입니다. 애니메이션과 스니커즈의 팬을 위해 드래곤볼 Z의 우수한 전투씬을 담아낸 특별한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시리즈를 대표하는 빌런, 마인 부우를 기념하는 카만다 슈즈입니다. 몸 구멍에서 스팀을 내뿜는 부우의 능력을 상징하는 천공 3-스트라이프가 포인트 액센트를 더해줍니다. 로우 프로파일 실루엣과 부드럽고 럭셔리한 스웨이드 소재가 모던함과 레트로가 결합된 축구 스타일을 선사합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드래곤볼 독점 콜라보레이션 삭라이너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드래곤볼 로고 세븐 슈즈 컬렉션 모두 모으면 신룡을 부르는 일곱 개의 드래곤볼과 명장면으로 꼽히는 세 개의 전투에 찬사를 보내는 일곱 가지 신발.. 2018. 12. 11.
나이키 x Carhartt WIP 에어맥스 95 본 모델은 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입니다.컬러 : 블랙+토탈 오렌지+세일 색상스타일 : AV3866-001 Nike Footwear 에어맥스 95는 앞꿈치 부분에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한 나이키 에어 쿠셔닝을 장착한 최초의 신발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 나이키 에어맥스 95 WIP가 업그레이드된 텍스타일 구조로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신선한 감성을 불어넣으며, 최상의 편안함과 내구성을 전달합니다.편안한 클래식을 만나다 Air Max 95 의 제품특징은 텍스타일 & 합성소재 갑피 Upper로 견고하고 편안하게 폼 중창과 맥스 에어 쿠셔닝 Cushioning 으로 부드러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무 밑창 Rubber Outsole 으로 내구성과 접지력 향상 시켰습니다. 에어맥스 95는 나이키의 혁명.. 2018. 12. 11.
나이키 F.C 축구 신발 본 모델은 UNISEX 축구 신발입니다.컬러 : 블랙+블랙+브라이트 크림슨+메탈릭 골드+화이트 색상입니다.스타일 : AQ3619-062 입니다. 나이키 F.C. 축구화는 통기성 좋은 메쉬 Mesh 와 합성소재 & 스웨이드 오버레이 Overlay 를 특징으로 하여 지지력이 매우 좋습니다. 나이키 리액트 폼으로 가벼우면서도 탄성감이 뛰어나며, 견고한 고무 밑창 Rubber Outsole 으로 다양한 그라운드에서 정교한 터치감을 실현합니다. Nike Footwear 나이키 F.C 의 제품특징은 나이키 리액트 폼 중창으로 부드럽고 탄성감 좋은 쿠셔닝 Cushioning 형성 되어 있습니다. 메쉬 갑피 Mesh Upper 와 합성소재 & 스웨이드 오버레이로 지지력 탁월 합니다. 발을 신축성 있게 감싸는 네오프렌 .. 2018. 1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