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25

휠라 운동화 WX608RW1 본 모델의 스타일코드 넘버 NBPT8F901A컬러 (35)Beige 색상입니다. 제품 특징은 뉴발란스 'ACTIVE LIFESTYLE' 대표 CROSS TRAINING FOOTWEAR입니다. 그리고 트랜디한 CHUNKY 디자인과 컬러를 가지고 있으며 ABZORB 미드솔 (Midsole) 을 사용하여 뛰어난 쿠셔닝 Cushioning 을 제공합니다. 미끄럼방지 NON-MARKING 아웃솔 Outsole 을 사용하였습니다. 사이즈는 적당한 편이며, 발볼도 보통입니다. 휠라의 클랙식한 업퍼 Upper 디자인, 깔끔한 Color way 조합이 마음에 듭니다. 제조국은 INDONESIA 휠라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8년 이며, 제품의 갑피 Uppper 재질은 내구성이 우수한 합성가죽, 고급스러운 천연가죽(소가죽.. 2018. 12. 12.
휠라 운동화 마인드 블로워 95 본 모델의 상품명은 마인드 블로워 95 입니다.상품코드는 FS1HTA3022X 이며 색상 WBK(화이트블랙) 입니다. 1995년 처음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아이템. FILA의 대표적인 헤리티지 러닝화 모델 기존의 FILA 플래그와 로고 등을 과감히 뒤틀어 새롭게 디자인하였습니다. 그렇게 디자인된 마인드블로워 특유의 로고를 과감히 미드솔에 접목, 최근 트렌드인 어글리러닝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아이템 입니다. 사이즈는 적당한 편이며, 발볼도 보통입니다.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겉감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 적용, 폴리에스터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안감은: 폴리에스터 사용했습니다. 밑창은 OUTSOLE 내구성및 내마모성이 우수한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사이즈는 230-280 까지입니다. 제조국 한.. 2018. 12. 12.
아디다스 운동화 포럼 로우 디컨 델은 UNISEX ORIGINALS 입니다.제품코드 : B37874 컬러 : BLACK 색상입니다. 바스켓볼 스타일의 황금기, 80년대에 탄생한 포럼의 현대적인 스트리트웨어 버전입니다. 오리지널 디자인을 해체하고 아이코닉한 디테일을 강조한 X 자 오버레이가 모던한 룩을 더해줍니다. 캐주얼한 로우 프로파일 실루엣과 두툼한 미드솔이 매끈하고 심플한 미니멀리스트 룩을 선사합니다. 아디다스 포럼의 농구화 디자인을 재구성한 모던한 슈즈입니다. 신발끈, 벨크로 스트랩, 가죽 갑피을 적용했습니다. 고무 아웃솔 Rubber Outsole 과 가벼운 쿠셔닝이 좋은 EVA 미드솔 Midsole을 적용했습니다. 연관 카테고리 로우컷 신발 오리지널스 이며, 용도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입니다. 제품 Upper 재질은 겉감 천.. 2018. 12. 12.
나이키 에어 포스 1 유틸리티 로우 프리미엄 WIP 본 제품은 MEN 라이프스타일 신발입니다.컬러 : 카모 그린+토탈 오렌지+검 라이트 브라운 색상입니다.스타일 Style No : AV4112-300 Nike Footwear 에어 포스 1 유틸리티 로우 프리미엄 WIP는 농구화 아이콘에 다부진 무드를 더했습니다. 칼하트만의 캔버스와 카모 립스탑 소재가 내구성을 선사하며, 에어솔 유닛으로 클래식 AF1 만의 편안함을 자랑합니다.전설적 스타일에 프리미엄 무드를 더했습니다. 제품특징은 캔버스 & 카모 립스탑(ripstop)으로 내구성 강화와 옆으로 밀어 여는 버클 클로저로 신고 벗기 편리한 디자인을 했습니다. 에어솔 유닛으로 가벼운 쿠셔닝 Cushioning 제공합니다. 고무 밑창으로 내구성과 접지력 형성되어 안정성을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뒤꿈치의 당김 탭으로.. 2018. 1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