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33

아디다스 운동화 이큐티 서포트 미드 ADV PK 본 모델의 제품코드는 B37512 이며컬러는 BLACK 색상입니다. 90년대의 퍼포먼스 러너를 사로잡은 이큅먼트 시리즈. 꼭 필요한 디자인의 정수가 살아 있는 정교하고 테크니컬한 컨셉. 시리즈의 혁신적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한 스타일과 편안함을 담아낸 미드컷 슈즈입니다. 통기성이 뛰어난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 Upper 가 부드러운 유연성과 최적의 지지력을 선사합니다. 가벼운 미드솔 Midsole 이 하루 종일 지속되는 쿠셔닝 Cushioning 을 제공합니다. 어댑티브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가 장착된 미드컷 이큅먼트, 신발끈,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직물 갑피 Upper 누버크 오버레이 적용, 내마모성이 좋은 고무 아웃솔이 사용되었으며, 압축 몰드 미드솔 Press Mold Midsole 과 초.. 2018. 12. 13.
나이키 팬텀 비전 엘리트 다이나믹 핏 EA FG 본 모델은 UNISEX 축구 신발입니다. 컬러 : 화이트+블랙+브라이트 크림슨+유니바시티 블루+멘타+핑크 블라스트스타일 : BQ5722-110 입니다. 나이키 팬텀 비전 엘리트 다이나믹 핏 EA 펌 그라운드 축구화는 스트릿 경기에서 요구되는 강렬하고 정교한 플레이를 축구장으로 옮겨 놓습니다. 발을 감싸는 쿼드핏 메쉬 부티가 플라이니트 외피 안쪽에 숨어 있어 공격수, 어시스트, 그리고 미래의 엘리트 선수들을 최적으로 지원합니다. 새로운 차원의 정교한 플레이를 펼치다. 제품특징은 발 모양에 맞게 적용되는 쿼드핏 메쉬 부티와 발과 발목을 연결하는 다이나믹 핏 카라,고스트 레이스 시스템으로 깔끔한 실루엣 & 고정감 제공합니다. 플라이니트 구조에 적용된 입체성형 미세 텍스처로 정교한 터치감 형성되어 있습니다. 단.. 2018. 12. 13.
뉴발란스 운동화 WX608RG1 본 모델의 스타일코드 넘버는 NBPT8F901E 입니다.컬러는 (15)Gray 색상입니다. 제품 특징은 뉴발란스 'ACTIVE LIFESTYLE' 대표 CROSS TRAINING FOOTWEAR입니다.트렌디한 CHUNKY 디자인과 컬러가 특징입니다. 뉴발란스의 클래식한 업퍼 디자인 Upper Design 으로 심플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ABZORB 미드솔 Midsole 을 사용하여 쿠셔닝 Cushioning 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미끄럼 방지 NON-MARKING 아웃솔 Outsole 을 사용하였습니다. 사이즈는 적당하며, 발볼도 보통입니다. 가능하면, 양쪽 신발을 모두 착화해 보시고 구매하시는것이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Outsole 의 Forefoot 쪽 Flex Grooves 는 솔의 유연성.. 2018. 1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