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45

컨버스 럭키스타 운동화 상품명 : 컨버스 럭키스타 스타일 넘버 : 163159C CONVERSE LUCKY STAR 1967년에 처음 공개된 척테일러 럭키스타는 뛰어난 품질의 소재로 공들여 제작된 우수한 성능의 스니커즈로 불리기도 했고, 뚜렷한 럭키스타 패치을 적용했습니다. 레트로 "척테일러" 라이선스 플레이트가 특징이었습니다.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의 컨버스 럭키스타가 2018년 컨버스 라인업에 다시 등장하였습니다. 컨버스의 클랙식한 업퍼 디자인과 Color Way 가 깔끔함을 더했습니다. 당시에는 외관상 "척테일러"로 이름이 붙여졌지만, 특별한 아웃솔, 토 범퍼, 미드솔과 구멍 라인 사이의 도특한 특징이 더해졌습니다. 컨버스 스테디 셀러 척테일러 올스타와 실루엣이 유사한 컨버스 럭키스타는 프리미엄 캔버스, 착화감이 편한 인솔.. 2018. 12. 14.
척 70 스웨이드 컨버스 운동화 상품명은 척 70 스웨이드 입니다. 스타일 넘버 : 162999C 실용적이면서 아름다운 90년대 아웃도어 기어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척 70 스웨이드 컬렉션 마운틴 클럽 스타일의 컨버스 로고패치, 우븐 텅과, 로프 슈레이스로 완성 되었습니다. 이번 척 70 스웨이드는 새로운 클래식으로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아솔라이트 인솔 적용되었습니다. 사이즈는 적당한 편입니다. 발볼도 보통입니다. 가능하면 양쪽 신발을 모두 착화해 보시고 구매 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제품의 갑피 재질은 겉감 고급스러운 천연가죽(소가죽) 94%, 면6% 을 사용했습니다. 안감 면 100%을 적용했으며, 밑창은 Outsole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100% Rubber material 을 사용했습.. 2018. 12. 14.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OG 나이키 주니어 운동화 본 제품은 주니어 신발 (225-250mm) 까지입니다.컬러 : 하이퍼 로얄+세일+하이퍼 로얄 색상입니다.스타일 : 575441-401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OG는 시그니처 농구화 디테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동시에, 큰 사랑을 받아 온 오리지널 고유의 가볍고 안락한 착화감을 그대로 전달합니다. 아이코닉한 스타일에 최상의 편안함이 깃들다. 제품특징은 풀-그레인 가죽 & 누벅 혼합 갑피로 내구성 탁월합니다. 뒤꿈치에 압축 에어-솔 유닛을 장착한 고무 컵솔로 가벼운 쿠셔닝 구현했습니다. 고무 밑창에 깊은 플렉스 홈과 피벗 포인트를 넣어 접지력과 유연성 강화시켰습니다.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OG의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소가죽,.. 2018. 12. 14.
나이키 라이즈 리액트 플라이니트 MEN 신발 러닝 입니다.컬러 : 턴더 그레이+턴더 그레이+오프 화이트 색상스타일 : AV5554-004 입니다. 나이키 라이즈 리액트 플라이니트는 가벼운 퍼포먼스 운동화의 지평을 한 단계 끌어올립니다. 간결하고 지지력 좋은 디자인으로 완성된 플라이니트 갑피가 발에 맞게 적용되고, 나이키 리액트 기술로 놀랍도록 부드럽고 반응성이 탁월합니다. 제품특징은 나이키 리액트 기술로 놀랍도록 매끄러운 착화감 전달합니다. 플라이니트 갑피로 가벼운 신축성과 지지력 형성되어 있습니다. 입체형 힐 구조로 안정감 제공합니다. 발 모양에 맞게 적용되는 미드-컷 카라로 매끄러운 핏 구현, 엘라스틱 소재로 제작된 매우 얇은 카라로 신축성, 통기성, 편안함 전달합니다. 신발끈 없는 구조로 신고 벗기 편리 & 고정감과 지지력 탁월합.. 2018. 12.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