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93

컨버스 X 빈스 스테이플스 썬더볼트 운동화 본 모델의 스타일 넘버는 163895C 입니다.컨버스와 롱비치 출신 래퍼 빈스 스테이플스 ( Vince Staples )와 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 컨버스 X 빈스 스테이플스 컬렉션"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대조 기법을 많이 사용하여. 생동감 넘쳐 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대담한 만큼 투명한 액센트로 천연재질을 장식 합니다. 투명한 아웃솔과 메쉬어퍼, 가시성을 높여주는 리플렉티브 타이포 로고 디테일링이 더해졌습니다. 썬더볼트와 함께 발매되는 스웻셔츠에는 반사 섬광의 파이핑 장식을 두어 빈스의 종말 이후 세계에 대한 상상을 보여줍니다. 사이즈와 발볼은 보통입니다. Bottom 조각 패턴은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인입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겉감은 면 71%, 폴리에스터 29%을 적용했으며, 안감은 면 5.. 2018. 12. 19.
아디다스 운동화 솔코트 부스트 W 본 모델은 WOMEN'S TENNIS 입니다. 제품코드 : G26297 컬러 : BLACK 색상입니다. 프로 선수가 선택한 테니스화와 함께 코트를 지배하세요. 신는 즉시 완벽하게 발을 감싸는 가벼운 어댑티브 갑피가 장착된 프리미엄 테니스화입니다. TPU 섀시가 매 샷을 던질 때마다 움직임을 단단하게 잡아주고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에너지 리턴 Midsole Cushioning 이 게임을 리드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합니다. 그리고 격렬한 동작에도 흔들림 없는 아웃솔이 뛰어난 접지력을 전달합니다. 최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올라운드 테니스화 입니다. 레귤러 핏, 직물 갑피와 TPU 섀시 구조입니다. 견고한 아디웨어 6(Adiwear 6) 아웃솔 마모에 강한 아디터프(Adituff) .. 2018. 12. 19.
나이키 에어맥스 95 OG 본 모델은 WOMEN 라이프스타일 신발입니다.컬러 : 라이트 실버+화이트+문 파티클스타일 : 307960-018 나이키 에어맥스 95 OG는 많은 사랑을 받은 오리지널 고유의 안락한 쿠셔닝으로 90년대 아이콘을 기념하며, 가죽 & 인조 가죽 오버레이가 장착된 통기성 좋은 갑피를 탑재했습니다. 아이코닉한 스타일의 에어맥스 95 OG. 뒤꿈치의 맥스 에어 유닛으로 반응성과 완충력 탁월합니다. 그리고 전장 EVA 중창으로 가벼운 쿠셔닝 형성되어 있습니다. 고무 와플 밑창으로 내구성과 접지력 우수합니다. 밑창의 플렉스 홈으로 기동성 향상 되어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는 나이키의 혁명으로도 일컬어지는 에어솔은 1970년대 후반부터 나이키 신발에 장착되면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1987년에는 나이키 에어맥스의 뒤.. 2018. 12.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