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49

나이키 에어맥스2 라이트 운동화 신상 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컬러 : 화이트/블랙/블루 라군/레이저 오렌지스타일 : AO1741-100 제품특징은 오리지널에 충실한 갑피 디자인에 통기성 좋은 메쉬와 합성가죽이 적용 되었습니다. 오버레이를 더해 지지력 강화했습니다. 에어맥스2 유닛과 다양한 강도의 에어 프레셔로 탄성감 극대화 시켰습니다. 입체성형 힐 구조로 오리지널 디자인 기념,파일론 폼 중창으로 안락한 쿠셔닝 형성되었습니다. 1994년에 처음 발매되었던 에어맥스2 라이트가 이번 시즌, 오리지널 아이콘 러닝화와 거의 동일한 모습에 도심의 스트릿에 어울리는 멋스러운 스타일을 입고 귀환합니다. 메쉬 & 합성가죽 갑피, 입체성형 힐, 강렬한 에어맥스2 유닛이 OG 모델에 경의를 표하며, 부드러운 폼 중창으로 하루 종일 신어도 매우 편안합니다. 스.. 2019. 2. 28.
아디다스 운동화 울트라부스트 레이스리스 W 본 모델은 WOMEN'S RUNNING제품코드 / B75857컬러 / WHITE / WHITE용도 / 러닝 모션 캡처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디자인으로 더욱 자유로운 활동감을 선사하는 뉴트럴 러닝화입니다. 레이스리스 슈즈의 신축성 있는 니트 갑피가 완벽하게 발을 감싸고, 미드풋의 포지드 밴드가 안정적인 핏을 더해줍니다. 반응성이 뛰어난 에너지 리턴 쿠셔닝과 유연한 아웃솔이 부드러운 움직임을 리드합니다. 엔지니어드 핏완벽하게 발을 감싸는 엔지니어드 핏의 최적화된 지지력으로 움직임을 끌어올리는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무한한 에너지에너지 리턴 속성으로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 느껴 보세요. 에너지 넘치는 .. 2019. 2. 27.
조던 "Why Not?" ZER0.2 SP 나이키 농구화 본 모델은 MEN 농구 신발 Nike Basketball Shoe컬러 : 카모 그린+하이퍼 터쿼이즈+볼트+인프라레드스타일 : CI6875-300 당신의 모든 열정을 보여주세요. 저돌적으로 공을 잡고, 코트를 누비고 공을 빼앗아, 멋진 득점의 순간을 보여주세요. 조던 “Why Not?" Zer0.2 SP 농구화는 완벽하게 조화된 콤비네이션 소재로 러셀 웨스트브룩이 구현해내는 ‘철저하게 계산된 혼돈’에 경의를 표합니다. 전설의 플레이를 경험하다. 본 제품의 특장점은 플라이트스피드 기술로 완벽한 반응성 구현했습니다. 그리고 혼합 소재 갑피로 지지력과 통기성 최적화 되었습니다. 앞꿈치의 줌 에어 유닛으로 가벼운 쿠셔닝 형성되었습니다. 발을 감싸는 발 중앙부 새들로 꼭 맞는 핏 형성되었습니다. 고무 밑창에 다부진.. 2019. 2. 27.
나이키 반달 2K 럭스 운동화 신상 본 모델은 WOMEN 라이프스타일 신발 컬러 : 엠버 글로우+블랙스타일 : AQ7892-100 一石二鳥 [일석이조]의 나이키 반달은 키높이와 편안한 쿠셔닝을 느껴보세요. 아이코닉한 스타일에 새로운 무드를 더합니다. 나이키 운동화 반달 2K 럭스는 신선하고 드라마틱한 실루엣으로 1985 클래식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5cm의 플랫폼으로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는 한편, 신발끈 부분에 아이코닉한 벨크로 스트랩이 새롭게 적용되어 멋스럽고 안정적인 핏을 제공합니다. 나이키 운동화 반달 2K 럭스 제품특징은 5cm 플랫폼으로 키높이 효과 & 드라마틱한 실루엣 연출신발끈 위의 벨크로 스트랩으로 안정적인 핏 제공합니다.이키 반달 2K은 텍스타일 & 합성 갑피로 편안함과 지지력 구현합니다. 발포고무 중창(Midso.. 2019. 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