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034

나이키 에어맥스 1 G 본 모델은 WOMEN 신발 골프 입니다.컬러 : 블랙+메탈릭 레드 브론즈+써밋 화이트스타일 : AQ0865-002 나이키 에어맥스 1 G는 골프에 최적화된 디테일로 아이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합니다. 합성소재 오버레이가 오리지널 에어맥스 1의 디자인을 재현하는 동시에 한결 같은 쾌적함을 제공합니다. 투명 맥스 에어 유닛은 라운딩 내내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제품특징은 무봉제 오버레이로 물기 차단, 뒤꿈치의 투명한 맥스 에어 유닛으로 쿠셔닝 우수 합니다. 통합 접지(Integrated Traction) 패턴으로 그립력 향상 시켰습니다. 오리지널 나이키 에어맥스 1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디테일 입니다. 전장 파일론 폼 중창으로 경량성, 편안함, 안정감 지원, 뒤꿈치에 음각 처리된 "Nike Air" .. 2019. 2. 3.
에어 조던 2 레트로 BHM 나이키 운동화 본 모델은 MEN 농구 신발입니다.컬러 : 블랙+메탈릭 골드스타일 : BQ7618-007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최적의 편안함으로 무장한 에어 조던 2 레트로 BHM이 블랙 히스토리 먼스(흑인 역사의 달: Black History Month)를 기념합니다. 프리미엄 가죽과 전장 에어솔 유닛의 결합으로 궁극의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동시에 제안합니다. 제품특징는 견고한 가죽 & 합성소재 갑피로 안정감 좋은 핏과 프리미엄 스타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전장 에어솔 유닛으로 가볍고 반응성 좋은 쿠셔닝 지원합니다. 고무 밑창으로 다양한 그라운드에서 안정감과 접지력 전달합니다. 블랙 히스토리 먼스를 기념하는 디자인 디테일 제품 갑피 재질 소가죽, 합성 플라스틱, 합성피혁 사용했으며 중창은 폴리우레탄 적용 밑창 내구성및 내마.. 2019. 2. 3.
프로스펙스 운동화 무브에어 312 본 모델은 프로스펙스 PW0UW19S542 상품명 : 무브에어 312색상 : BLACK 무브에어(에어백)을 적용하여 쿠셔닝이 뛰어난 입문자용 워킹화 입니다. 절개가 없는 무재봉 일체형 설계로 피팅감 탁월합니다. 업퍼 디지인은 심플 하면서 깔끔합니다. 업퍼 탑라인은 약간 벌키한 스타일이라 신고벗기가 용이합니다. 발의 흔들림을 막아주는 스테빌라이져 적용으로 안정성 강화 시켰습니다. 충격흡수가 뛰어나고 아치를 지지하는 워킹 전문 인솔 적용 했습니다. (임팩트존 인솔) Full Length 에어백을 적용하여 쿠셔닝이 좋습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양말처럼 편안한 착화감을 더해주는 KNIT와 TPU 재질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사이즈는 치수 (단위 : cm) 230-280 (5mm) 까지 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프.. 2019. 2. 3.
프로스펙스 운동화 프로 플릭 103 본 모델은 PROSPECS PW0UW18F123 입니다.색상 : NAVY 부담없는 착용감과 극대화된 쿠셔닝으로 신을수록 중독되는 패션 스니커즈 입니다. 그리고 신발 양측의 지지대가 발목의 좌우 흔들림을 잡아줍니다. 특수 니트 소재로 통기성 및 신축성이 뛰납니다. 고탄성 MOLDED EVA 인솔을 적용 되었습니다. 그리고 변형이 적으며 반발력과 쿠셔닝이 뛰어난 클라우드 미드솔 과 접지력이 좋은 고무 소재 아웃솔을 사용했습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통기성이 좋은 KNIT, 내구성이 좋은 SYNTHETIC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사이즈는 치수 (단위 : cm) 230-280(5mm)을 제조국은 중국 프로스펙스 입니다. 2019.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