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51

나이키 운동화 신상 줌 야노스키 슬립 모델명 : 나이키 줌 야노스키 슬립 현재 컬러 : 블랙/멀티 컬러/화이트 스타일 : CI8336-001 마트리즈 에디션, 나이키 SB 줌 스테판 야노스키 슬립 RM은 프로 스케이터 루안 올리베이라(Luan Oliveira)가 자신의 유명한 라이딩 기술을 완성한 지역, 포르투 알레그레에 경의를 표합니다. 뒤꿈치의 카모 패턴으로 SB 클래식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는데요. 포르투알레글레의 광장을 묘사한 디테일이 안창과 중창에 자리해 있어, 올리베이라의 전설이 시 작된 브라질의 거리에 경의를 표합니다. 나이키 줌 야노스키 슬립 제품특징은 가죽 & 텍스타일 갑피로 내구성 탁월합니다. 그리고 카라의 폼으로 안락한 편안함 지원합니다. 뒤꿈치의 나이키 줌 유닛으로 반응성 좋은 쿠셔닝 제공합니다. 밑창의 오토클레이브 구.. 2019. 5. 31.
나이키 에어 리프트 WO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컬러 : 메트 엘레멘트골드/오렌지 필/멀티 컬러 스타일 : CJ7552-960 쾌적하고 편안하게,여름에 최적화된 스타일의 나이키 에어 리프트는 새로운 메탈릭 갑피를 특징으로 하여 360도로 구현되는 탁월한 통기성을 자랑합니다. 발끝 부분의 쿨 스플릿 디자인과 스트랩으로 최적의 핏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나이키 에어 리프트 제품의 특징은 나이키 테크 울트라메쉬 갑피의 입체성형 디자인으로 통기성 탁월합니다. 발끝의 스플릿 디자인으로 맨발 같은 편안함 제공합니다. 발 중앙부와 뒤꿈치의 스트랩과 벨크로 클로저로 최적의 핏 형성되어 있습니다. 뒤꿈치의 에어솔 유닛으로 가벼운 쿠셔닝 구현되어, 착화감이 우수합니다. 그리고 미세구멍 적용된 안창으로 통기성과 쿠셔닝 제공합니다. 제품 갑피 .. 2019. 5. 30.
나이키 운동화 에픽 팬텀 리액트 플라이니트 MEN 신발 러닝 컬러 : 블랙/블랙/화이트 스타일 : BV0417-001 부드러운 터치감의 나이키 에픽 팬텀 리액트는 신발끈이 없는 슬립-온 디자인으로 빠르게 신고 벗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통기성 좋은 플라이니트 갑피 내부는 마치 양말처럼 꼭 맞고 안정감 좋은 핏이 구현되어, 러닝 시 맨발로 달리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최적의 러닝을 경험해 보세요. 나이키 에픽 팬텀 리액트 플라이니트 제품의 특징은 전장 플라이니트 구조로 가볍고 쾌적하게, 신발끈이 없는 디자인으로 신고 벗기 편리합니다. 그리고 나이키 리액트 기술로 매끄러운 느낌 탁월합니다.뒤꿈치의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디테일로 뒤꿈치에서 앞꿈치까지 매끄러운 연결감 제공합니다. 러너에 최적화된 유려한 기하학 패턴이 맡창의 중앙부부터 뱀프까지 적용.. 2019. 5. 29.
나이키 메트콘 스포츠 MEN 신발 트레이닝 컬러 : 짐 레드+화이트+팀 레드+블랙 스타일 : AQ7489-600 나이키 메트콘 스포츠는 메트콘 시리즈 특유의, 웨이트리프팅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동시에 폭발적인 움직임 및 스피드 훈련 시 민첩성을 높이도록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탄탄한 안정감에 민첩성을 더했습니다. 제품특징은 발 중앙부에 탄탄한 고정감을 전달하는 조절형 스트랩을 적용했으며, 신축성 좋은 슬리브로 신고 벗기 편리합니다. 갑피 앞부분의 메쉬 적용으로 텍스처의 느낌과 룩 연출했습니다. DETAIL VIEW MOV CLIP 드롭-인 중창 양쪽 사이드의 융기형 디자인으로 측면부 안정감 강화 시켰습니다. 그리고 앞꿈치와 뒤꿈치의 인조가죽 적용으로 내구성 탁월합니다. 편평한 고무 밑창으로 웨이트 리프팅 시.. 2019. 5.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