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39

프로스펙스 운동화 슈프림 캣 1 모델명 : 슈프림 캣 색상 : PPSL 스타일 넘버 : PR0WR15F201 하이퍼스마트 대비 내측 지지대 제거하고 쿠션성 초점, 쿠션역할의 상판과 안정성 역할의 하판을 체중이동에 따른 효율성높은 위치로 입체적 배치, TPU CUTTING 힐부위 보강으로 착지시 흔들림 제어. 중족부에 종방향 BAR 설계로 뒤틀림 현상 제어, 버진폼 인솔 적용하여 쿠션성과 탄성 향상 되었습니다. 본 제품의 갑피 소재는 통기성이 좋은 MESH와 내구성이 좋은 SYNTHETIC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치수 (단위 : cm) 230-250(5mm) 까지입니다. 그리고 제조사는 ㈜삼일통상/㈜LS네트웍스 이며, 제조국은 한국 프로스펙스 입니다. Outsole 의 조각 패턴은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인입니다. 2019. 6. 29.
휠라 운동화 신상 클래식보더 상품명 : 클래식보더 상품코드 : FS1STB3014X 색상 : IVY(아이보리) 본 모델은 온라인단독 클래식보더 입니다. FILA “CLASSIC BOARDER”는 FILA의 스트릿 감성이 담겨있는 슈즈로, 제품 측면에 디자인된 FILA의 시그니처 플래그가 100년넘는 FILA의 역사를 담고 있습니다. 캔버스와 스웨이드의 소재매칭으로 클래식& 스트릿 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제품 갑피 소재는 [UPPER] 겉감은 면을 적용했으며, 안감은 폴리에스터을 사용했습니다. 밑창은 [SOLE]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우수한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8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휠라입니다. 제조년월은 2019.05월 이후 생산되었습니다. 제조사는 휠라코리아에서 제작되었습니다. Outs.. 2019. 6. 29.
아디다스 운동화 SC 프리미어 MEN'S ORIGINALS 모델명 : SC 프리미어 제품코드 : EE6327 컬러 : WHITE 홈 오브 클래식 컬렉션 Home of Classics Collecti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시그니처 클래식 신발들로 구성된 특별한 한정판 컬렉션입니다. 프리미엄 화이트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신발 설포에 각 나라의 신발 사이즈가 표시 되어있어 더 특별함을 더합니다. 다양한 웨이브 패널로 모던하게 업데이트된 클래식 테니스화 스타일을 만나보세요. 가죽 소재가 부드러운 유연성을 선사하고, 커다란 미드솔이 신선하고 당당한 룩을 더해줍니다. 홈 오브 클래식 컬렉션 대비색상을 없애고 트리플 화이트 색조로 구성한 제품 현대적으로 재구성된 아디다스 헤리티지 대담한 룩을 선사하는 웨이브 패널과 커다란 미드솔을 적용,코.. 2019. 6. 29.
나이키 에어맥스 97 EP 주니어 신발 주니어 신발 (225-250mm) 모델명 : 나이키 에어맥스 97 EP 컬러 : 화이트/화이트/블러 스타일 : BV0049-100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97 EP Upper 디자인은 에어맥스의 전통적인 디자인이며, Outsole Bottom은 와플 스타일의 조각패턴이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인 입니다. 엎퍼의 Top shape 은 약간 벌키한 구형패턴으로 신발을 신고 벗기가 용이합니다. Heel Airbag 은 에어백 심업으로 Heel 쪽의 착화감이 더욱 안정적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한번 착화해 보신분은 다시 찾는 Nike AirMax 시리즈 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EP 운동화을 추천 드립니다.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97 EP의 제품 갑피 소재는 내구성이 좋은 73% 합성 가죽-합성 플라스틱을 적.. 2019. 6.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