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143

나이키 팬텀 비전 아카데미 다이나믹 핏 TF UNISEX 신발 축구 컬러 : 아모리 블루/블랙/하이퍼 크림슨 스타일 : AO3269-408 나이키 팬텀 비전 아카데미 다이나믹 핏 터프 축구화는 텍스처 소재로 제작되어 정교한 터치감을 구현합니다. 공을 받고, 방향을 틀어, 득점을 하는 일련의 그림 같은 슈팅을 완벽히 지원합니다. 웨빙 신발끈이 발에 안정감을 높여 탁월한 퍼포먼스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정교한 컨트롤을 실현해 보세요. DETAIL VIEW MOV CLIP 제품특징은 텍스처 처리된 인조가죽 & 합성 소재로 뛰어난 터치감과 제구력 제공했습니다. 발목을 감싸는 다이나믹 핏 카라로 양말을 신은 듯한 핏 형성되었습니다. 그리고 패브릭 으로 완성된 내부 부티로 편안하고 지지력 좋은 느낌 제공합니다. 가벼운 쿠셔닝을 제공하는 폼, 터프(TF) Out.. 2019. 6. 14.
나이키 운동화 신상 에어 조던 4 레트로 플라이니트 MEN 신발 조던 컬러 : 하이퍼 로얄/블랙/하이퍼 로얄 스타일 : AQ3559-400 나이키 운동화 신상 에어 조던 4 레트로 플라이니트 제품의 특징은 플라이니트 갑피로 경량성, 통기성, 편안한 지지력 전달합니다. 그리고 뒤꿈치와 앞꿈치의 에어솔 유닛으로 반응성과 쿠셔닝 탁월합니다. 고무 밑창으로 다양한 그라운드에서 내구성과 접지력 우수합니다. 에어 조던 4 레트로 플라이니트가 통기성 좋은 갑피 소재, 뒤꿈치와 앞꿈치의 쿠셔닝으로 마이클 조던 최초의 글로벌 에디션을 새롭게 재해석하며, 최적의 편안함을 제안합니다. 그리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가벼운 통기성을 더하다. 나이키 플라이니트는 양말 같이 꼭 맞고 편안한 핏을 보장하는 러닝화를 만들어 달라는 육상선수들의 의견에서 착안한 신발입니다. 나이키는 4년을.. 2019. 6. 14.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6 트레일 WOMEN 신발 러닝 컬러 : 루미너스 그린/버건디 애쉬/블랙 스타일 : AR5676-300 아이콘과 함께, 미지의 영역을 개척해보세요.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6 트레일은 미세구멍이 적용된 메쉬 갑피로 통기성과 편안함이 탁월하며, 이중 줌 에어 유닛으로 쿠셔닝이 좋습니다. 또한 밑창의 돌기로 오르막길을 러닝할 때에도 최적의 접지력을 실현합니다. 나만의 윙을 발견해 보십시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6 트레일 제품의 특징은 미세구멍이 적용된 메쉬 그리고 합성 갑피로 통기성 우수합니다. 뒤꿈치와 앞꿈치의 줌 에어 유닛으로 쿠셔닝 탁월합니다. 로드 그리고 트레일 모두에 최적의 접지력을 구현하는 밑창 돌기, 더 넓어진 앞꿈치 구조로 넉넉한 핏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일릿 주변의 오버레이가 전통적인 신발끈.. 2019. 6.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