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19

에어 조던 5 레트로 나이키 여자 운동화 라이프스타일 모델명 : 에어 조던 5 레트로 컬러 : 오일 그레이+블랙+화이트 스타일 : CD2722-001 여성을 위해 태어난 에어 조던 5 레트로는 마이클 조던이 경기에서 직접 신었던 가장 상징적인 신발중 하나를 다채로운 컬러로 재해석한 디자인입니다. 전투기에서 영감을 받은 상징적인 중창 구조와 몰드 처리한 신발 끈 토글을 갖춘 이 모델은 빛을 반사하는 무지개 프린트를 전체에 적용하여 과감한 컬러와 활기찬 에너지를 선보입니다. 합성 및 직물소재 갑피가 내구성, 지지력, 편안함을 높이며, 클래식한 스타일 연출입니다. 그리고 가볍고 탄력적인 나이키 에어유닛이 하루 종일 편안한 쿠셔닝을 선사합니다. 신축성있는 니트 소재의 내부 부티로 꼭 맞고 안정감 있는 핏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지면에.. 2020. 1. 31.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렉시콘 WM MEN'S ORIGINALS 모델명 : 렉시콘 WM 제품코드 : FV7538 컬러 : BROWN / ORANGE 아름다움과 기능의 만남. 화이트 마운티니어링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담한 테크니컬 스타일을 선보이는 아디다스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90년대 렉시콘 러닝화에서 영감을 얻어 오리지널 모델의 레트로 룩을 담아낸 슈즈입니다. 유니크한 버클 클로저와 연결된 3-스트라이프가 신선한 업데이트를 더해줍니다. 본 모델은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의 재해석을 녹여낸 90년대 러닝화 입니다. 그리고 버클 클로저,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직물 갑피, TPU 오버레이, 발을 감싸는 디자인, 버클이 돋보이는 레이어드 슈즈입니다. 내마모성이 좋은 고무 아웃솔을 적용했습니다. 본 모델의 용도는 라이프스타일 입니다. 그리고 갑피 재질.. 2020. 1. 29.
코트 더블 믹스 리복 운동화 WOMEN'S TENNIS 모델명 : 코트 더블 믹스 용도 : 테니스 제품코드 : EG5825 컬러 : BLACK 본 제품은 두꺼운 미드솔로 새롭게 재해석한 레트로 스니커 운동화 입니다. 그리고 가죽 및 직물 갑피을 적용했습니다. 내구성과 접지력을 제공하는 논마킹 고무 컵솔을 적용했습니다. 업퍼이 형상은 약간 벌키한 스타일로 신발을 신고 벗기 편리합니다. 힐카운터탑에 리복 리고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Aztrek과 Club C의 만남. 두 모델의 장점을 하나에 담은 여성용 스니커입니다. 직물과 가죽으로 레이어링한 갑피로 풍부한 질감을 더합니다. 굽이 높은 청키 아웃솔로 모던한 느낌의 실루엣을 완성합니다. 심플한 컬러로 미니멀한 룩을 연출합니다.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 2020. 1. 27.
아디다스 운동화 TYPE O-2 UNISEX ORIGINALS 모델명 : TYPE O-2 제품코드 : FV7116 컬러 : IVORY 아디다스와 OAMC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실용성을 살린 테니크컬 디자인을 선보이는 Type-O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아이코닉한 테니스화 실루엣의 강렬한 만남을 담아낸 유니크한 클래식 슈즈입니다. 스탠 스미스에서 영감을 얻은 빈티지 갑피, 슈퍼코트 RX의 모던한 미드솔이 조화를 이루며 혁신적인 감각의 스포티한 룩을 완성합니다. 그리고 OAMC의 재해석을 녹여낸 클래식 코트 슈즈입니다. 풀 그레인 가죽 갑피을 적용했습니다. 본 제품 OAMC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의 가죽 스니커즈 운동화 입니다. 그리고 가벼우면서도 쿠셔닝이 좋은 EVA 미드솔을 사용했습니다. 내마모성이 좋은 고무 아웃솔을 적용했습니다. 본 모델.. 2020. 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