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19

아디다스 운동화 듀라모 SL WOMEN'S RUNNING 모델명 : 듀라모 SL 제품코드 : FV8794 컬러 : BLACK 어떤 방향에서도 흔들림 없는 움직임. 트레드밀, 트랙, 아웃도어 등 다양한 활동을 위한 실용적인 러닝화입니다. 가벼운 메쉬와 부드러운 쿠셔닝이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편안하고 가벼운 메쉬 슈즈입니다. 그리고 레귤러 핏, 통기성이 좋은 메쉬 갑피을 적용, 가벼운 착용감, 본 모델은 다용도 러닝화 입니다. 라이트모션 미드솔 입니다. 오쏘라이트(OrthoLite®) 삭라이너을 적용했습니다. 내마모성이 좋은 고무 아웃솔을 사용했습니다. 본 모델의 용도는 캐쥬얼화 입니다. 그리고 갑피 소재는 겉감 섬유,100% 폴리에스터,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 2020. 2. 29.
칸투칸 신발 FKJQ81 판지오X 투톤 니트 와이어 운동화 갑피에 니트 소재를 투톤으로 적용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으며, 신발 속은 통기성 우수한 메쉬 안감을 적용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적용된 니트의 촘촘한 통기 구멍을 통해 신발 속의 더운 습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의 공기가 유입되어 장시간 신발을 착용하거나 운동을 하실 때 더욱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움직임이 좋은 스판 소재를 신발 겉피에 덧대었습니다. 니트 원단 겉에서 감싸주기 때문에 형태를 잡아줌은 물론 발을 편안하게 맞춰줍니다. 또한 디자인적으로는 장식 포인트가 되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운동하다가 신발 끈을 묶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와이어 운동화입니다. 이러한 와이어 시스템의 편안함은 한번 신어보면 계속 찾게 될 정도로 편리합니다. 또한 와이어로 미세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 2020. 2. 27.
에어맥스 200 SE 나이키 운동화 흐르는 용암과 넘실대는 파도와 같이 지구에서 방사되는 에너지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나이키 에어맥스 200 SE는 커다한 에어맥스 유닛과 독특한 갑피를 자랑하는 상품입니다. 뛰어난 쿠셔닝과 모던한 디테일로 완성된 이신발은 감각적인 스타일과 궁극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접지력과 지지력을 고려하였습니다. Forefoot 쪽의 Flex groorves 는 신발의 유연성을 더해 착화감이 좋습니다. 새로운 맥스 에어 유닛이 언더풋에 더 많은 에어를 제공하여, 탁월한 쿠셔닝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언더풋에 놀라운 쿠셔닝을 제공하는 폼 중창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의 노출된 폼으로 무게는 줄이고 유연성은 강화 되었습니다. 가벼운 TPU 프레임과 무봉제 스킨으로 모던하고 스포티.. 2020. 2. 26.
뉴발란스 프레쉬폼x 880v10 (D) 운동화 신상 뉴발란스 운동화 스타일코드 : NBPFAS412B 모델명 : 프레쉬폼x 880v10 (D) 컬러 : (19)Black MIDSOLE - Fresh Foam X의 더 정밀해진 레이저 음각과 부분 별 다양한 경도의 구성으로, 발의 부분에 따라 더욱 세밀한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드랍: 10mm 와 신발무게는 256g 입니다. 제조국은 VIETNAM 뉴발란스 입니다.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인입니다. OUTSOLE - 발을 내딛는 전족부에 탄성이 좋은 Blown Rubber를 사용하여 지면을 차고나가는 에너지를 향상시키며 착지하는 후족부에는 내구성이 강한 Ndurance를 사용하여 마모를 최소화 합니다. 제조년월은 2019년 10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판매원은 ㈜이랜드월드.. 2020. 2.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