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스펙스 운동화

가성비 좋은 프로스펙스 운동화 타탄 102

by 영홈스 2021. 1. 31.

Perspective View 

업퍼 디자인 Upper Design 은 클래식하면서 심플합니다. 네이비 컬러와 함께 산뜻함을 더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프로스펙스 운동화 타탄 102을 소개해 드립니다. 그리고 프로스펙스 운동화 타탄 102는 80년 클래식 스타일의 조거 스니커즈 입니다. 더불어 신규 적용된 발볼 설계로 기존 스니커즈대비 넉넉한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갑피의 발목 부분에는 패딩구조로 부드럽고 착화감이 좋습니다.

Lateral View
Top View

업퍼 힐카운터 탑 Heel Counter Top 과 텅탑 Tongue Top 에는 프로스펙스 로고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본 모델의 갑피재질 Upper Material 은 천연 스플리트 가죽 소재를 적용하여 내구성이 좋고 부드러운은 착용감을 느끼게해 줍니다. 그리고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하여 항균, 항취 및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부분적으로 메쉬구조로 통기성을 고려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Bottom View

Outsole bottom의 조각패턴은 변형된 와플 스타일로 접지력이 좋습니다. 타탄 102의 제품소재는 통기성이 좋은 MESH와 SPLIT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30-280(5mm),29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프로스텍스 입니다. 밑창 재질은 내마모성 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재질 Rubber Material 을 적용했습니다. 

Medial 

PRO-SPECS 
모델명 : 타탄 102
스타일 : PS0US21S032
색상 : NAVY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