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스펙스 운동화

프로스펙스 운동화 체인지 BST 103

by 영홈스 2020. 3. 22.


PRO-SPECS Original 
모델명 : 체인지BST 103
스타일 : PS0US19S983
색상 : BLACK 



프로스펙스 운동화 체인지BST 103는 과거 프로스펙스 제품의 복각 모델로 기본 운동화 스타일입니다. 블랙컬러와 함께 야무진 느낌을 강하게 줍니다. Upper Design 은 Shoe lace 와 함께 Line down 으로 연결된 직조 디자인이 특징적입니다.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lugs style 로 접지력이 좋습니다. Forefoot 쪽의 Flex grooves 는 신발의 유연성을 더했습니다. 



복각 모델만의 RETRO 감성과 어글리슈즈 스타일의 트렌디함을 동시에 지닌 상품입니다. 그리고 스포츠 워킹화에 사용되는 무브에어 아웃솔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어글리슈즈 스타일 입니다. 느낄 수 없는 편안한 착화감도 강점중에 하나 입니다. 설포의 텅탑에는 프로스펙스 로고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본 모델의 갑피 재질은 통기성이 좋은 MESH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내구성이 좋은 내구성이 좋은  SYNTHETIC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치수 (단위 : cm) 230-280 (5mm) 까지 제작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조사은 삼덕통상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프로스펙스 입니다. Upper 의 Heel counter 에는 당김탭을 적용하여 신발을 신고 벗기 용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