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휠라 운동화

웨이블렛 OG 휠라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1. 2. 20.

Perspective View

가성비 좋은 웨이블렛 OG 휠라 운동화의 업퍼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 심플합니다. 그리고 화이트 컬러웨이와 함께 산뜻함을 더했습니다. 발목 부위의 갑피 Upper 는 패딩을 적용하여,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발등부위와 발목에는 메쉬 재질을 적용하여, 통기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밑창의 프로파일은 토부분과 힐부분은 적당히 높아, 보행과 러닝이 매우 자연스럽고, 보다 안정적입니다. 

Side View
Top View

일상생활에서 편안한 착화를 위한 경량성 스니커즈 운동화 입니다. 그리고 복잡한 패턴의 갑피를 심플한 컬러와 소재 믹스로 트랜디하게 연출한 제품입니다. 갑피 Upper 의 설포 탑에는 휠라 로고을 디자인 했습니다. 그리고 힐카운터 센터 부분에도 멋있게 휠라 로고가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Detail View
Bottom View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밑창 힐 부분에는 휠라가 양각으로 설계 되었습니다.본 모델의 갑피 재질 Upper Material은 겉감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안감은  폴리에스터을 적용했으며, 그리고 밑창은 내마모성이 좋은 합성고무 Rubber 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8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반문대는 제작되지 않았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휠라 입니다. 제조년월은 2020년 12월 이후 제작 되었습니다. 제조사는 휠라코리아 입니다. 착한 가격과 야무진 제작으로 가성비 좋은 웨이블렛 OG 휠라 운동화을 추천 드립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