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휠라 운동화

펑키테니스 1998 VC 휠라 운동화

by 영홈스 2021. 12. 2.

Top View


펑키테니스 1998 VC 휠라 운동화는 F로고 포인트가 휠라의 헤리티지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합니다. 티나지 않게 키 높이 효과를 주는 가벼운 벌키한 미드솔로 편안하게 데일리 슈즈로 즐길 수 있고, 둥근 앞코 쉐입으로 귀여운 실루엣을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클래식한 헤링본 스타일로 접지력과 제동력이 좋습니다. 


Perspective View


업퍼에 스티치 디자인이 들어가 발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라운 쉐입 앞코로 동글동글 귀여운 느낌을 줍니다. 옆태도 자신 있게 헤리티지 F로고 포인트, 벌키한 실루엣을 베이스로 사이드 미드솔에 클래식한 F박스 휠라 각인 더욱 헤리티지 느낌을 줍니다.


Side View1

상품명 펑키테니스 1998 VC
상품코드 1TM01375E
색상 (Black / White / Black)

Bottom View


본 제품은 유니크한 벨크로와 파스텔 컬러의 캔버스 소재가 눈에 띕니다. 업퍼의 재질 겉감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과 천연가죽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안감은 폴리에스터을 적용했습니다. 밑창은 내마모성 좋은 합성고무를 적용했습니다. 
1988 VC는 기존 라인 신발의 신고 벗기에 편리한 벨크로 디테일과 러블리한 파스텔컬러의 캔버스 소재믹스로 새로운 무드를 연출합니다. 제조국은 중국 휠라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 220-25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반문대는 생산 되지 않았습니다.


Side View 2


견고하지만, 티나지 않게 키높여 주는 벌크 미드솔, 아웃솔 높이는 2.9 cm 입니다. 실제 착화시 높아지는 키 차이는 4cm 입니다. 미드솔 벌크를 통해 티나지 않게 키가 커보이게 만들어 드립니다. 풀그레인 합성가죽 소재와 메시원단이 만들어낸 편안한 착화감, 풀그레인의 합성가죽 소재를 어퍼에 사용하여, 바깥으로는 오염에 강하고 관리가 용이합니다.  메시 원단을 안감에 사용하여 땀배출에 용이하고 299g 의 중량으로 매우 가볍습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