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러닝

나이키 플렉스 러너 플레이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1. 9. 2.


가성비 좋은 이 제품 스우시의 스플래터 패턴이 이보다 더 멋질 수 없습니다. 나이키 플렉스 러너 플레이가 레이스에 적합한 러닝화를 선보입니다. 매우 유연하고 언더 풋에 쿠셔닝을 더한 슬립인 디자인( 신발 끈이 없는 디자인 )이 특징이며, 예술과 스포츠를 한데 모은 컬러로 아이들이 교실에서 트랙까지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에디션은 미술 수업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신발에 전체적으로 적용된 스플래터 프린트와 색상은 창의성과 표현력을 자극합니다. 신축성 및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가 발을 감싸며, 시원하고 편안하게 지켜줍니다. 그리고 신축성 좋은 스트랩과 옆면의 가죽 소재로 신발 끈 없이도 뛰어난 지지력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매우 유연한 폼 밑창에는 홈을 적용해 매 걸음이 더욱 자연스럽습니다. 뒤꿈치와 설포의 탭 디자인으로 신고 벗기 편리합니다. 밑창은 나이키 프리 처럼 버텀의 전반적인 홈 형상으로 신발의 유연성을 더했습니다.


나이키 주니어 러닝화 
모델명 : 나이키 플렉스 러너 플레이 
컬러 : 블랙+볼트+포튼 더스트+화이트 
스타일 : DJ1511-001


신발의 신축성 및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가 발을 감싸며, 시원하고 편안하게 지켜줍니다. 신축성 좋은 스트랩과 옆면의 가죽소재로 신발 끈 없이도 뛰어난 지지력과 안정감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그리고 뒤꿈치와 설포의 탭은 사용자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신발을 신고 벗을때 매우 편리합니다. 



본 모델의 갑피 재질은 소가죽과 합성 플라스틱, 텍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25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나이키 입니다. 힐카운터 탭에는 나이키 로고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