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러닝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6 프리미엄

by 영홈스 2019. 7. 8.


WOMEN 신발 러닝 
모델명 :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6 프리미엄 
컬러 : 크림슨 틴트+블랙+루미너스 그린
스타일 : AV6259-800



나이키 에어 운동화 신상 줌 페가수스 36 프리미엄은 통기성 좋은 디테일, 그리고 영감 가득한 만트라가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6 프리미엄을 통해 하나로 조우합니다. 메쉬 & 합성 갑피에는 니트-인 반복 그래픽으로 표현된 "Just Do It." 레터링이 인상적인데요. 미세 타공이 적용된 이 디테일은 발의 과열 부위를 따라 자리해 있어, 쾌적한 통기성을 지원합니다.더 슬림하고, 시원하고, 쾌적해진 아이콘을 만나보세요. 



제품특징은 갑피의 미세구멍 디테일로 앞꿈치와 아치 부분에 통기성 최적화 시켰습니다. 그리고 전장 줌 에어로 매끄럽고 반응성 좋은 느낌 전달합니다.  더욱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발에 편안하게 최적화된 핏 형성되었습니다. 발 중앙부의 노출형 플라이와이어 케이블로 고속에서도 꼭 맞는 핏 구현합니다. 


 

DETAIL VIEW MOV CLIP


아킬레스 건 부분에 테이퍼드 실루엣으로 디자인 된 힐 카라, 쿠쉴론 ST 폼으로 부드럽고 반응성 좋은 쿠셔닝 지원합니다. 밑창의 변형 와플 피스톤으로 완충력과 다양한 그라운드에서의 접지력 탁월합니다. 이번 에디션만의 유니크한 특징- 갑피에 니트인 그래픽 & 미세타공 기법으로 표현된 "Just, Do It." 레터링, 더블 에코 디자인으로 흐릿한 느낌의 스우시 & 이리데슨트(iridescent) 아웃라인 스우시 표현,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접지력을 고려한 설계입니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6 프리미엄의 제품 갑피 소재는 98% 텍스타일 (100% 폴리에스테르)을 사용했으며, 2% 합성 플라스틱을 적용되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크림슨 틴트+블랙+루미너스 그린 컬러립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70 까지 생산 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