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러닝

나이키 운동화 신상 에어 줌 페가수스 36

by 영홈스 2019. 6. 3.

PERSPECTIVE VIEW


남성 신발 러닝 
컬러 : 블랙/화이트/턴더 그레이
스타일 : AQ2203-002


TOP VIEW


아이코닉한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6가 귀환합니다. 더 풍부한 타공 디테일과 가공 메쉬를 탑재한 갑피 디자인으로 과열 부위에 최적의 통기성을 지원합니다. 뒤꿈치 카라와 설포는 더욱 슬림해져 날렵하면서도 매우 편안합니다. 또한 노출형 플라이와이어 케이블로 고속에도 발에 최적으로 맞는 핏을 선사합니다.슬림하고 시원해진 아이콘을 만나다.


HEEL VIEW

 


본 제품의 특징은 갑피의 미세구멍 디테일로 앞꿈치와 장심 부분에 통기성 강화시켰습니 다. 전장 줌 에어 유닛으로 매끄럽고 반응성 좋은 착화감 제공합니다. 그리고 더 슬림해 진 디자인으로 발에 최적의 편안한 핏 형성되어 착화감이 좋습니다. 


LATERAL VIEW


발 중앙부의 노출형 플라이와이어 케이블로 고속에도 꼭 맞는 핏 구현되었습니다. 그리고 쿠쉴론 ST 폼으로 단단하면서도 반응성 좋은 쿠셔닝 형성되었습니다.탄성감이 뛰어난 안창이 발 실루엣에 맞게 적용되어 지지력 탁월합니다. 밑창의 와플 피스톤으로 완충력 우수 & 다양한 그라운드에서 접지력 강화시켰습니다.


BOTTOM VIEW


페가수스 35보다 가벼워진 설포 구조로 발에 최적화시켰습니다. 아킬레스 건 부분에서 슬림해지는 힐 카라가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갑피 소재는 텍스타일 (100% 폴리에스테르), 합성 플라스틱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블랙/화이트/턴더 그레이 컬러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입니다. 


MEDIA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