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슈라우드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1. 12. 24.

Perspective View


업퍼 디자인은 카테고리의 클래식함과 화이트 컬러웨이로 어떤 캐주얼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나이키 에어 포스 1'07 슈라우드로 아이코닉한 농구화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클래식 농구화를 재해석하여, 익숙한 제품에 편리성을 더햇습니다. 리퍼서블 지퍼 슈라우드에 메탈릭 스우시 풀을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습니다.


Top View


갑피 벰퍼 부분에는 천공을 디자인하여, 통기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그리고 지퍼가 달린 리버서블 슈라우드로 클래식 아이템에 편리성을 더했으며, 뒤집어서 새로운 룩을 연출하거나 지퍼를 올려 꼭 맞는 핏으로 착용 가능합니다. 갑피의 스티치 처리된 가죽 오버레이로 내구성과 지지력을 더하며, 헤리티지 스타일 연출합니다. 나이키 에어 기술이 충격을 흡수하여 걸음마다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남자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슈라우드 
컬러 : 화이트+화이트+퓨어 플래티넘 
스타일 : DC8875-100

Bottom View


제품의 특징은 날렵한 룩과 편안한 착화감을 구현하는 로우 컷 패딩 카라을 적용했습니다. 토의 천공 디테일, 밑창은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한 고무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고급스러운 메탈 아일릿을 제공합니다. 농구 필수 아이템으로 1982년에 출시된 에어 포스1은 90년대부터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클래식한 화이트 온 화이트의 AF1이 선보이는 깔금한 룩은 농구코트 에서부터 스트리트, 일상에 이르기까지 그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힙합 문화에서 자리를 잡고 한정판 컬래벌레이션 아이템과 컬러웨이를 선보이며, 에어포스1 은 전세계적으로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로 성장했습니다.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인입니다.


Medial View


에어포스 1 시리즈는 2천 가지 이상의 버전으로 출시된 나이키의 롱런 모델 중 하나 입니다. 아마도 나이키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한번 쯤은 구매하여 신어 봤으리라 추측 됩니다. 패선과 음악, 스니커즈 문화에 미친 영향은 부정 할 수  없습니다. 모델의 갑피 재질은 소가죽과 합성가죽, 텍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은 폴리우레탄과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