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

나이키 운동화 신상 에어맥스 97 OA Cash Ru

by 영홈스 2019. 6. 12.

LATERAL VIEW


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컬러 : 라이트 아쿠아/짐 레드/화이트
스타일 : CI1508-400

 



나이키 에어맥스 97 OA Cash Ru의 제품 특장점은 전장 맥스 에어 유닛으로 쿠셔닝 극대화시켰습니다. 혁신적인 신발끈 디자인으로 최적의 핏 형성되어 있습니다. 로우-컷 카라로 발목 주위에 자연스러운 핏과 편안함 제공합니다. 변형 와플 밑창에 자리한 단단한 고무 디테일로 접지력과 내구성 우수합니다. 미래적인 도시, 상하이 상공의 구름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입니다. 텍스타일과 합성소재 갑피 적용했습니다.  


BOTTOM VIEW


나이키는 뉴욕, 런던, 파리, 서울, 상하이, 도쿄에서 살아가고 있는 크리에이티브한 이들과 멋진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각 도시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나이키 에어맥스 디자인을 공모한 것인데요. 이 “On Air” 워크샵을 통해, 18개의 디자인들이 최종 후보로 올랐습니다


MEDIAL VIEW


구름 위를 걷어 보고 싶지 않은가요? 상하이의 구름과 고층빌딩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의 나이키 에어맥스 97 온 에어 Cash Ru를 만나보세요. 스니커 아이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동시에, 큰 사랑을 받은 오리지널 고유의 물결 라인과 전장 맥스 에어 쿠셔닝과 같은 디테일을 간직했습니다.


PERSPECTIVE VIEW


대중들의 투표를 통해 각 도시를 대표하는 여섯 개의 디자인이 최종우승작으로 뽑혔습니다. 그 중 상하이를 대표하는 디자인의 주인공은 ‘캐쉬 루’ 씨였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의 색상은 라이트 아쿠아/짐 레드/화이트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입니다. 


TOP VIEW


Last year, Nike invited locals in New York City, London, Paris, Seoul, Shanghai, and Tokyo to design their own Nike Air Max inspired by the uniqueness of their communities. From these “On Air” workshops, 18 finalists were chosen based on the creative executions of their designs. The public then voted on six winners, one per city, which included Cash Ru from Shanghai.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