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ACG MOC 3.5 SE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6. 7.

Perspective View


정말 편하게 생긴 신발 입니다. 업퍼의 텅탑에 당김탭을 디자인하여, 신발을 손쉽게 신고 벗기 쉽습니다. 주변 캠핑장이나, 공원, 뒤뜰을 느긋하게 돌아 다닐 수 있도록 아래로 접히는 뒤꿈치 디자인과 매일 러닝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폼 중창을 적용했습니다.


Top View


느긋한 하이킹부터 캠핑장에서의 휴식까지, 다음 모험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트레일에 적합한 접지력과 푹신한 중창으로 원하는 곳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커피, 코코아 같은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느긋한 시간을 보낼 때는 신축성 있는 뒤꿈치가 접혀 슬리퍼 처럼 더욱 편안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남자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ACG MOC 3.5 SE 
컬러 : 다크 드리프트우드+캐년 퍼플+라이트 아이언오레 
스타일 : DQ4450-200

Bottom View


고무 힐과 토 팁이 오래 지속되는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설포와 뒤꿈치에 고리가 있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클립을 사용하여 가방에 부착다능합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폼 깔창을 적용했습니다.


Medial View


나이키 ACG는 자신 있게 도심을 누비고, 새로운 곳으로 모험도 떠나 보세요. 나이키 ACG 컬렉션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전천후 웨어 입니다. 방풍및 생활 방수 기능이 있는 직물과 통기성 기술이 만나 탁월한 커버력을 지원하며,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과 스타일 옵션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모델의 갑피 겉감은 폴리에스터 98%, 그리고 폴리우레탄 2%,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합성수지, 합성고무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