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고급 스러운 구두 같은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 OG 메탈릭 컬러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6. 10.

Perspective View


고급 스러운 구두 같은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 OG 메탈릭 컬러 운동화는 개인적으로 3번 구매하여 신어본 결과 편안한 착화감에 멋있는 디자인, 검증된 Outsole bottom 의 접지력, Heel Area 의 에어백으로 부드러운 쿠션감이 좋습니다. 나이키의 롱런 모델중 하나입니다. 한번 신어본 분은 다시 찾는 제품입니다. 발볼이 보통 보다는 약간 좁은듯하여, 발볼이 큰분들은 대리점에서 착화해보고 구매하시는것이 좋은 듯합니다. 본 모델의 전체적으로 적용된 고무 밑창이 이동 중 접지력을 더하며, 내구성이 강화 되었습니다. 업퍼의 발목과 발등 부분에는 부드러운 내패딩을 적용하여, 착화감을 향상 시켰습니다.


Top View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 OG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물결무늬 디자인으로 엣지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세요. 그리고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는 고급스러운 안정감과 쿠셔닝을 제공하도록 미세 조정된 나이키 에어의 착화감을 선사하므로 힘들이지 않고, 도전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Side View 1

나이키 남자 운동화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 OG 운동화 신상 
컬러 : 블랙+메탈릭 코포+메탈릭 골드 
스타일 : DH477-001

Bottom View


제품의 특징은 고래의 꼬리에서 영삼을 얻은 지지력 있는 중족부 아치가 해변의 분위기를 도시에 전달, 야자수와 파도에 경의를 표하는 아이코닉한 플라스틱 케이지의 디자인 라인, 본래 퍼포먼스 러닝을 위해 디자인된 나이키 에어 유닛이 오래 지속되는 경량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Side View 2


모델의 갑피 재질은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 합성 플라스틱, 텍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은 폴리우레탄을 적용했습니다. 힐부분에 에어백을 쉽게 장착할수 있는 PU (폴리우레탄)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인도 네시아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