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운동화 추천 루나컨버지 하이퍼 크림슨 그레이 색상

by 영홈스 2018. 9. 5.




본 모델은 하이퍼 크림슨 그레이 색상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루나컨버지 가벼운 착화감에 푹신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나이키 루나컨버지 러닝화는 가볍고 통기성 좋은 갑피을 적용했습니다. 루나컨버지는 이중 밀도 쿠셔닝(Cushioning)을 특징으로 하여 매우 매끄러운 러닝 경험을 선사합니다.







나이키 Footwear 루나컨버지의 제품특징은 텍스타일 & 합성 소재 구조로 편안함과 지지력 구현합니다. 이중 밀도 폼 중창에 루나론을 장착해 가벼운 쿠셔닝 형성 합니다. 루나컨버지는 뒤꿈치와 발 전방부의 고무 디테일로 내구성과 접지력 탁월 합니다. 밑창의 홈으로 자연스러운 밴딩 구현합니다. 루나컨버지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나이키 운동화 루나컨버지 제품의 갑피재질은 합성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했습니다. 중창은 텍스타일, 폴리에스테르100% 사용했으며 밑창(Midsole, Outsole)은 인젝티드 파일론, 플라스틱 90%, 고무 10%을 적용했습니다. 색상은 건스모크/안트라사이트/하이퍼 크림슨치수 색상이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가 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Nike 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루나컨버지 추천드립니다. 





HEEL VIEW




BOTTOM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