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에어 줌 머라이어 플라이니트 레이서 운동화 추천

by 영홈스 2018. 9. 3.




나이키 에어 줌 머라이어 플라이니트 레이서는 80년대 육상화가 멋스러운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로 부활했습니다. 나이키 에어 줌 마리아 플라이니트 레이서는 발을 감싸는 플라이니트 소재와 빠르게 신고 조일 수 있는 퀵-레이스 시스템을 장착했습니다.







나이키 에어 줌 머라이어 플라이니트 레이서 제품특징은 발을 감싸는 플라이니트로 최상의 편안함 구현 부티 스타일의 구조로 신고 벗기 간편합니다. 그리고 나이키 줌 에어 쿠셔닝으로 가볍고 반응성 탁월합니다. 내구성을 위한 고무 밑창사용했습니다.






플라이니트에는 나이키 플라이니트는 양말 같이 꼭 맞고 편안한 핏을 보장하는 러닝화를 만들어 달라는 육상선수들의 의견에서 착안한 신발입니다. 나이키는 4년을 목표로 프로그래머, 기술자, 디자이너로 팀을 만들어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탄탄한 구조와 내구성을 지닌 니트 갑피 기술 개발에 착수하였습니. 







그 결과, 지지력, 유연성, 통기성을 담당하는 각 디테일을 하나의 레이어에 모두 정밀하게 위치시켜 깃털처럼 가볍고 발에 꼭 맞는 무솔기 갑피가 탄생했습니다. 이 놀랍도록 정교한 구조가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한편, 전통적인 절개와 봉제 방법에 비해 평균 60% 가량 소재 사용이 절감돼 지구의 소중한 자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 줌 머라이어 플라이니트 레이서 제품 갑피재질은 합성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은 텍스타일, 폴리에스테르 100% 적용했으며 밑창은 파일론, TPU, 고무 70%, 플라스틱 30%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mm 제조국은 중국 Nike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