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에어 포스 1 제스터 XX 여자 운동화

by 영홈스 2018. 8. 31.




본 모델은 화이트+블랙 색상입니다. 나이키 에어 포스 1 제스터 XX 은 가볍고 산뜻한 감성으로 스트릿웨어의 전설을 새롭게 물들입니다. 높은 밑창 실루엣과, 기존의 위치를 탈피한 나이키 로고가 위트를 더합니다.







에어 포스 1 제스터 제품특징 은 가죽 & 인조 소재 구조로 편안한 고정력 실현 합니다. 그리고 압축 에어 쿠셔닝이 장착된 발포고무 밑창 적용했습니다. 견고한 고무 트레드로 접지력 탁월 합니다. 







에어 포스 1과 에어 조던 1에 대한 모든 고정관념을 잠시 잊어보세요. 두 개의 아이코닉한 스니커즈가 완전히 새로운 감성으로 물들여져, 어떤 스타일링에도 멋스럽게 어울리는 컬렉션을 탄생시켰습니다. 







유쾌하고 즐거운 모습부터 반항적이고 용감한 모습까지, 당신이 가진 다양한 면들을 존중하고 축하하는 나이키의 새로운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에어 포스 1 제스터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나이키 에어 포스 1 제스터 제품 갑피 재질은 소가죽, 합성피혁, 나일론 96%, 폴리에스테르 4% 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Midsole)은 파일론 Phylon 을 사용했으며, 밑창은 플라스틱 70%, 고무 30% 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화이트/유니바시티 레드가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70mm 제조국 중국 Nike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