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프리미어 플라이니트는
가벼운 구조와 유연한 베이퍼맥스 에어 쿠셔닝을 특징으로 하여 발 걸음마다 뛰어난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나이키 베이퍼맥스 프리미어 플라이니트 제품특징은 발을 감싸는 플라이니트로 가볍고 꼭 맞는 핏과 통기성 제공 합니다. 인조가죽으로 입체적인 실루엣과 내구성 제공합니다. 폼 미드솔 과 유연성, 경량성, 반응성이 탁월한 베이퍼맥스 에어 쿠셔닝을 디자인 했습니다. 견고한 고무 트레드로 접지력 우수 합니다.
플라이니트는 나이키 플라이니트는 양말 같이 꼭 맞고 편안한 핏을 보장하는 러닝화를 만들어 달라는 육상선수들의 의견에서 착안한 신발입니다. 나이키는 4년을 목표로 프로그래머, 기술자, 디자이너로 팀을 만들어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탄탄한 구조와 내구성을 지닌 니트 갑피 기술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그 결과, 지지력, 유연성, 통기성을 담당하는 각 디테일을 하나의 레이어에 모두 정밀하게 위치시켜 깃털처럼 가볍고 발에 꼭 맞는 솔기 없는 갑피가 탄생했습니다. 이 놀랍도록 정교한 구조가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한편, 전통적인 절개와 봉제로 인해 발생하는 자원 낭비가 60% 가량 절감되었습니다. 재활용 플라스틱 병 여섯 개에 해당하는 소재가 플라이니트 신발 한 켤레에 활용되며, 그 결과 매년 많은 양의 자원을 절약하는 효과가 발생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는 나이키의 혁명으로도 일컬어지는 에어솔은 1978년부터 나이키 신발에 장착되면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1987년에는 나이키 에어맥스 1의 힐 부분에 투명 에어를 넣어 선보이면서 팬들은 에어솔의 편안함을 느끼는 것뿐 아니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차세대 나이키 에어맥스는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쿠셔닝과 독특한 컬러의 조합으로 운동선수와 수집가들 사이에 사랑을 독차지하게 됩니다.
디자인 비하인드 스토리
에어 베이퍼맥스가 나이키 혁신의 새로운 시대로 당신을 안내합니다. “에어 디자인에 관한 나이키의 철학을 완전히 바꿔 놓았죠” 쿠셔닝 혁신 디자이너 (Cushioning Innovation Designer) 재커리 엘더의 말입니다. 나이키의 디자이너들은 베이퍼맥스로 “구름 위에서 달리는” 느낌을 완벽하게 만들어 내고 싶었고, 그래서 에어 유닛을 새롭게 디자인 해 갑피에 직접 연결 했습니다. “그 부분이 가장 힘들었어요. 그렇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죠. 중창이나 깔창이 없는 구조에서는 에어를 완전히 새롭게 경험할 수 있죠.” 수석 신발 디자이너 톰 미나미의 설명입니다. 기존의 에어맥스 모델에서는 밑창에 에어를 최대한으로 넣는 것이 목표였다면, 베이퍼맥스에서는 에어를 최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주안점 입니다. “발을 내디디면, 돌기가 에어 유닛쪽으로 들어가 내부 압력을 높이죠. 발을 떼면, 압력이 방출되면서 탄성력을 형성합니다.” 하나의 아이디어에서 실제 제품으로 출시되기까지의 7년의 여정을 함께 통과한 엘더와 미나미는 즐거운 기대감에 부풀어 있습니다. “우리가 만들어 낸 결과물이 정말 자랑스러워요. 이 새로운 아이디어가 에어, 그리고 나이키에 커다란 터닝 포인트가 될 것임이 분명합니다” 엘더의 말입니다.
나이키 베이퍼맥스 프리미어 플라이니트 제품 갑피재질은 합성피혁,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했습니다. 중창은 인젝티드 파일론 Injection Phylon,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적용했으며 밑창은 플라스틱 70%, 고무 30%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mm 가 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Nike 입니다. 나이키 베이퍼맥스 프리미어 플라이니트 운동화을 추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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