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나일론 운동화 추천

by 영홈스 2018. 9. 1.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15 나일론은 레트로 러닝화 스타일과 매끈한 나일론 갑피, 그리고 스웨이드 디테일을 멋스럽게 결합합니다. 아이코닉한 EVA 중창 웨지로 푹신하고 편안하며, 레트로 감성을 그대로 전달합니다.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나일론의 제품특징은 나일론 갑피와 스웨이드 오버레이로 가벼운 편안함과 깔끔한 스타일 제공 합니다. 로우-컷 칼라로 편안함과 기동성 형성 합니다. EVA 웨지 중창으로 가벼운 쿠셔닝 선사합니다. 견고한 고무 밑창에 헤링본 패턴을 넣어 내구성과 접지력 동시 만족시켜 드립니다. 







코르테즈는 나이키 코르테즈는 빌 바워맨이 만든 첫 번째 걸작입니다. 그 당시 그 어떤 슈즈보다도 가볍고 발수 기능이 우수했습니다. 1972년, 전례 없이 우수한 쿠셔닝을 탑재해 세계 최고의 러닝 선수들을 놀라게 한 이 제품은 미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트레이닝화로 급부상했습니다. 







대담한 아이콘이자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패션 아이템이 된 코르테즈는 강렬한 스타일로 로스 앤젤레스의 도심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로도 나이키 코르테즈는 러닝화의 본질에 다가서는 대표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나일론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나일론  제품 갑피 재질은 소가죽을 사용합니다. 중창은 EVA, 밑창은 고무 100%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퓨어 플래티넘/화이트가 있습니다. 220-270mm 가 있습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Nike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