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프리 테라 비스타 넥스트 네이처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7. 13.

Top View


나이키 프리 테라 비스타 넥스트 네이처은 반점 패턴을 넣은 크레이터 폼 중창이 신선을 사로잡습니다. 밑창의 큼직한 플렉스 홈 덕분에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오리지널의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맨발 다음으로 최고의 신발은 발의 자연스러운 움직힘을 모방해 온종일 편안함을 제공하는 나이키 프리겠죠.


Perspective View


견고한 트레드 패턴, 매끈한 디자인, 그리고 토캡과 웨빙 액센트와 같은 내구성 디테일이 아웃도어 감성을 자아냅니다. 나이키 선버스트 또는 넥스트 네이처 라는 이름으로 탄소 제로와 폐기물 제로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진 나이키의 여정을 표현합니다.


Lateral View

남자 나이키 운동화
나이키 프리 테라 비스타 넥스트 네이처 운동화 신상 
컬러 : 퓨어 플래티넘+블랙+울프 그레이+쿨 그레이 
스타일 : DM0861-001

Bottom View


제품의 특징은 공기가 잘 통하고 가벼운 갑피의 메쉬 소재, 그리고 패딩퍼리된 로우 컷 카라로 스포티한 스타일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구현합니다. 고무 디테일이 있는 밑창 패턴으로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해 도시의 거리나 공원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모델입니다. 


Medial View


거리에서부터 트레일에서 까지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는 나이키 프리 테라 비스타는 모든 것을 하나로 묶어줍니다. 그리고 무게 기준 20% 이상 재생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견고한 갑피에 적용된 메쉬, 웨빙, 합성 스웨이드가 아웃도어 감성을 자아냅니다. 본 모델의 갑피 재질은 천연 소가죽과 폴리에스터을 사용했습니다. 안감은 폴리에스터와 폴리우레탄을 적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 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댓글